한일전기, ‘임산부의 날’ 맞아 유아가전 할인 및 사은 행사 실시

- 신제품 ‘이유식 마스터’ 및 미피&키티 젖병 소독기, 빨래삶통 등 인기제품 최대 35% 할인

- 제품 구매시 ‘체온계세트’ 등 무료 증정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3-10-01 10:0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영우)는 임산부의 날(10일)을 맞이해 10월 11일까지 한일전기 직영쇼핑몰 마이한일(www.myhanil.co.kr)에서 유아가전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신제품 이유식 마스터(HBF-300)를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피, 키티 젖병소독기(HBS-920MF, 910HK)와 미피 빨래삶통(BW-700MF), 미피 네블라이져(HAN-120MF) 등으로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해당제품 구매시 7만원 상당의 체온계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미피, 키티 젖병소독기를 구매할 경우 체온계 세트와 함께 칫솔걸이도 증정한다.

미피, 키티 젖병소독기는 살균부터 청정,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아이들 젖병 청결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두 개의 자외선 듀얼램프로 99.9% 살균효과를 보이며 눈부심 없는 은은한 골든 라이트 적외선의 적용으로 젖병을 말끔하게 건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젖병살균 외에도 욕실, 주방 등에서 사용되는 각종 생필품 소독도 가능해 효율성이 높다. 7L 대용량으로 출시된 미피 빨래삶통은 시간타이머 기능과 4중 안전장치가 설정돼 뜨거운 가스레인지 앞에서 넘치고 타버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한일 육아가전 베스트셀러다.

또한 미피 네블라이져는 콧물흡입과 비강세척까지 가능한 가정용 호흡기 치료기로 약보다 흡수속도가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매번 병원에 들러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없앴다. 네블라이져가 호흡기에 직접 대고 쓰는 제품인 만큼 다른 환자들과 함께 사용함으로 인한 세균 감염 등의 걱정도 덜 수 있다.

한일전기의 할인 및 선물 증정 이벤트는 3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쇼핑몰 마이한일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일전기 개요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