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임산부의 날 맞아 출산선물로 카시트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이태리 명품 유아용품 잉글레시나(대표 박영배, www.inglesina.co.kr)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카시트 출산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임신 중인 대한민국 모든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한 달간 잉글레시나 절충형 유모차 ‘트립(Trip)’을 구매하는 고객이 이벤트에 신청할 경우 벨리노 인펀트 카시트를 출산예정일에 맞춰 배송해준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현재 임신 중인 예비엄마들에게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고, 또 아직까지 안전의식이 부족한 국내 예비엄마, 아빠들에게 신생아 때부터 카시트 사용을 당부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출산예정일에 맞춰 카시트가 전달되는 만큼 산부인과에서 퇴원할 때부터 카시트를 착용하여 아이를 안전하게 집으로 이동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Trip) 유모차는 지난해 컨슈머리포트 유모차 11종 비교정보 제공 결과에서 가격대비 품질평가 1위를 차지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며, 출산 선물로 증정되는 벨리노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인펀트 카시트다. 트립 유모차와 호환장착이 가능해 앞보기뿐만 아니라 양대면 기능(엄마보기)을 사용할 수 있고 실내에서는 바운서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이진주 대리
070-4367-347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