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성능의 HD-CCTV DVR 출시

2013-10-03 08:00
군포--(뉴스와이어)--HD-SDI 전송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HD-CCTV 카메라 및 DVR 제품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은 Full-HD 영상을 초당 480프레임의 성능으로 녹화, 재생하는 세계 최고성능의 16채널 HD-SDI DVR인 HD1600F-PDR을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최고의 녹화성능 뿐만 아니라 RAID, DoubleReachTM기능을 지원하며 또한,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의 전원공급, 제어신호의 전송 및 Full-HD 영상수신이 가능한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한다.

16ch, HD1080p@480fps의 녹화와 재생을 지원하는 세계 최고성능의 HD-SDI DVR

채널당 30프레임의 모니터링과 녹화, 16분할 화면에서도 영상손실 없이 자연스러운 재생을 보장하는 풀-프레임의 재생성능과 1200TV라인의 뛰어난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입출력 포트에 대한 낙뢰보호 회로, eSATA 및 기가비트 이더넷을 통한 다양한 외부 저장장치 인터페이스, 1,024대 까지의 DVR 연결이 가능한 웹게이트의 CMS인 Control Center를 지원한다.

PoC(Power over Coax)

PoC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하고 HD-SDI 비디오를 수신하기 위한 별도의 장비가 불필요하다. 추가적인 전원공사 없이 동축케이블을 통해 손쉽게 DVR로부터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한다.

CoC(Control over Coax)

카메라 제어를 위한 별도의 RS485 제어라인 연결이 불필요하다. PoC 카메라의 OSD 메뉴제어,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전동 줌렌즈가 장착된 카메라에 대해서는 Zoom/Focus의 제어 및 원터치 자동초점(One-push Auto Focus) 기능을 동축케이블을 통해 지원한다.

DoubleReachTM

DoubleReachTM는 HD-SDI 카메라로 부터의 Full-HD 영상을 사람의 눈으로는 인지할 수 없을 정도로 압축하여 전송하는 신기술로, 기존의 HD-SDI 전송거리 대비 2배의 전송능력을 갖는다. HD1600F-PDR은 홀수채널에 대하여 별도의 추가장비 없이 DoubleReachTM 영상수신을 지원하며, 사용자는 분할화면에 디스플레이 되는 채널을 자유롭게 재배치할 수 있다.

RAID

내부에 5개까지의 하드 디스크 장착이 가능하며, 하드웨어 칩셋에 의한 RAID 레벨 1,5,10을 제공한다. 하드디스크 녹화정보의 손상시, 이를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녹화 데이터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웹게이트는 PoC/CoC 기능을 지원하는 HD-SDI 카메라, PoC 리피터를 포함한 컨버터, HD1600F-PDR을 포함한 다양한 HD-SDI DVR 신제품을 출시하여, 아날로그 CCTV 보다도 쉽게 Full-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경영기획팀
차장 권용석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