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안전산행 캠페인 실시

- 10월 5일부터 7주 동안 안전산행을 위한 서약운동, 건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3-10-04 09:09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10월 5일 (토)부터 11월 17일 (일)까지 약 7주간 전국의 주요 산에서 안전산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3회를 맞이하는 이번 안전산행 캠페인은 설악산, 지리산에서는 매주 토, 일요일에, 수도권에 위치한 도봉산, 북한산에서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진행된다.

안전산행 캠페인은 연중 산악사고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시기에 전국의 주요 산을 오르는 등산객에게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올바른 산행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고어 코리아는 안전한 산행문화를 안내하는 책자와 함께 비상용 호루라기를 증정한다. 또한 깨끗한 산을 만들기 위해 등산객을 대상으로 쓰레기 회수용 비닐 봉투를 배포할 예정이다. 안전산행 서약운동에 동참한 탐방 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낭, 고어텍스 모자, 멀티스카프, 아웃도어 전용 세제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국립공원관리공단은 심폐 소생술 홍보 및 산불방지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이수연 차장은 “작년 겨울 북한산과 올해 초 무등산에서 진행된 안전산행 캠페인에 이어 세 번째로 안전산행 캠페인을 이어갈 수 있게 된 점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혜원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