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굿 디자인 어워드 2013’ 수상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3 모바일 디바이스 액세서리 분야 수상
스탠드 기능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점을 높이 평가

출처: 무아스
2013-10-07 07:30
  •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굿 디자인 어워드 2013 수상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굿 디자인 어워드 2013 수상

  • 아이패드 미니를 가로, 세로 모두 세울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를 가로, 세로 모두 세울 수 있다.

  • 특허 받은 링 스탠드는 더 낮은 각도로도 세울 수 있어 문서작업시 유용하다.

    특허 받은 링 스탠드는 더 낮은 각도로도 세울 수 있어 문서작업시 유용하다.

성남--(뉴스와이어) 2013년 10월 07일 -- 프리미엄 스마트 액세서리 쇼핑몰 무아스(www.mooas.com)는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가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3’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부터 일본 디자인 진흥회가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국제산업디자인단체협의회(ICSID)가 인정한 세계 최고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이번 굿 디자인 어워드 2013을 수상한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는 기능과 디자인의 결합이라는 산업디자인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이번 수상의 핵심은 특허 받은 링 스탠드에 있다. 펼치면 아이패드 미니를 여러 각도로 세울 수 있고 아이폰5 모서리의 다이아몬드 컷팅과 비슷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형 고리가 그것이다. 또한 애플 정품 스마트커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돋보인다.

일본 디자인 진흥회는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에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여하면서 삶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는 스마트기기를 위한 최고의 동반자라고 평가했다.

무아스 문철우 대표는 “지금은 아름다움과 재주를 겸비한 제품이 사랑을 받는다. 굿 디자인 어워드를 통해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에 극찬을 받은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의 링 스탠드를 적용한 아이폰5, 아이패드 케이스도 출시되었다.”고 전했다.

아이써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는 무아스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7만9천 원이다. 에이샵, 프리스비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무아스몰(www.mooas.com), 지마켓, 옥션, 11번가, 롯데아이몰, H몰, 텐바이텐, 펀샵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무아스 개요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작, 판매하는 전문 기업으로 LED 시계, 무선충전 무드등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100여 개 국내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굿디자인어워드: http://www.g-mark.org/award/describe/39477?token=y...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언론 연락처

무아스
마케팅/홍보
황영하 차장
070-7688-2705, 010-9811-94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