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프로포즈&소개팅 예약이벤트 ‘러브 인 블랙스미스’ 진행

- 블랙스미스서 사전 프로포즈 & 소개팅 예약 이벤트 ‘Love in black smith’ 진행

- 하우스 와인 2간 제공, 이벤트 3일 전 매장 문의 후 예약 가능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10-08 09:22
서울--(뉴스와이어)--찬바람이 부는 계절 가을, 나 홀로 싱글족에게는 더욱 쌀쌀하고 연인들은 서로의 체온을 나누며 데이트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이다.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http://www.blacksmith.co.kr)는 가을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프로포즈가 더욱 더 빛날 수 있도록 연인들의 특별한 데이트를 지원하는 ‘Love in black smith’ 이벤트를 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의 ‘Love in black smith’ 이벤트는 연인들의 프로포즈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싱글 남녀의 소개팅 자리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주는 프로모션으로 방문 3일 전에 매장으로 예약을 하면, 당일 직원들이 무료로 커플을 위한 하우스 와인 2잔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이다.

이번 ‘Love in Blacksmith’ 이벤트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과 쓸쓸한 가을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한 싱글들의 새로운 만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으며, 10월부터 강남점을 비롯 17개 매장(이대점, 영등포점, 대학로점, 청담점, 상봉점, 창동점, 대전 시청점, 해운대 아쿠아리점, 홍대역점, 대치점, 부산 광복점, 거제 고현점, 군산점, 종로2가점, 안국역점, 춘천점, 구리점)에서 상시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블랙스미스에서 연인간의 사랑도 확인하고, 새로운 만남을 가지는 젊은 청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블랙스미스에서 기억에 남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사 (주)신시아
강민혜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