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고어텍스 페어’ 개최

- 롯데백화점 전국 31개지점 300여개 매장에서 진행

- 고어텍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현장에서 사은품 증정 및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3-10-10 08:54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와 롯데백화점은 10월 11일부터 28일까지 17일간 전국 롯데백화점 31개 지점 300여개의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 ‘고어텍스 페어’ (GORE-TEX® Products Fair)’를 진행한다. 올해 6회째를 맞는 ‘고어텍스 페어’는 매년 가을시즌이 되면 산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야크, 아이더, K2, 코오롱 스포츠, 밀레, 노스페이스, 에이글, 빈폴아웃도어, 라푸마, 머렐, 몽벨, 트렉스타, 마모트(Marmot), 마무트(Mammut), 몬츄라, 아크테릭스, 하그로프스, 살로몬 등 총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사상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위스 6박7일 여행권(항공, 호텔) 및, 가민 GPS, 순토 아웃도어 시계, 레키 등산스틱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 경품 당첨자는 11월 4일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http://www.gore-tex.co.kr)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해당 브랜드에서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아웃도어 컵 세트(4pcs)를, 고어텍스 신발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프리미엄 인솔을 현장에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

고어코리아 최종헌 차장은 “이번 ‘고어텍스 페어’는 고어텍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과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혜원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