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신제품 ‘식품건조기’ 론칭 기념 한정 할인 판매

- 마이한일, 오픈마켓에서 최대 30% 한정 할인

- 각종 식재료 건조, 손쉽게 요거트 제조도 가능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3-10-11 09:2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영우)는 오는 25일까지 한일전기 직영 쇼핑몰 마이한일 및 주요 오픈마켓에서 ‘식품건조기’ 론칭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선착순 200명(마이한일 100명, 오픈마켓 100명)에게 신제품 식품건조기(HFD-4000, 7000)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일 식품건조기는 순수국내생산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4단 트레이, 7단 트레이 등 2가지 모델로 준비돼 있다.

식품건조기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식재료 및 야채, 과일 등을 건조시켜 수분감을 줄이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또 요거트 제조 버튼이 따로 있어 별도의 온도 조절 및 시간설정 없이 가정에서 손쉽게 요거트 제조도 가능하다.

한일 식품건조기는 트레이를 분리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효용기의 모양이나 크기에 구애 받지 않고 발효 및 건조할 수 있으며, 트레이 분리가 가능해 다양한 음식을 건조 발효해도 냄새 섞임이 없다.

제품은 30dB로 국내 최저 소음을 자랑하며, 우유팩 통째로의 발효도 가능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일전기의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쇼핑몰 마이한일(www.myhanil.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일전기 개요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