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3 통영 ITU 트라이애슬론 월드컵 sponsored by HERBALIFE‘ 공식 후원

- 국내 유일의 국제 철인 3종 경기 후원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전파에 앞장 서

- 허벌라이프 자사 제품 및 스포츠 용품 후원으로 참가 선수들의 기량 발휘 극대화 지원 및 시상품 제공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13-10-14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통영시 도남동 트라이애슬론광장에서 열린 국내 유일의 국제 철인 3종 경기 ‘2013 통영 ITU 트라이애슬론 월드컵 sponsored by HERBALIFE’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통영시와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이 주최하고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한 본 대회는 올해 11회째로 세계 27개국을 대표하는 남녀 선수 200여명과 국내 동호인 2,2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엘리트 여자부, 엘리트 남자부, 주니어와 동호인부로 나뉘어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이 각기 기량을 겨뤘다. 특히 엘리트와 동호인부의 경우 수영 1.5km, 사이클 40km, 달리기 10km 를 연달아 완주해야 하는 등 인간 체력의 한계를 시험한 대회였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대회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간식을 제공해 참가 선수들의 기량을 극대화하는데 기여했다.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한 고단백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 갈증 해소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무설탕 기능성 발포정 드링크 ‘리프트오프’와 스포츠물병으로 구성된 2천개의 선수 물품팩을 후원했으며, 총 23개 종목에서 1등부터 3등까지의 시상 선물로 ‘프로틴 바 디럭스 세트’를 지원했다.

또한 13일 열린 동호인부 경기에는 9명의 한국허벌라이프 직원들이 직접 참가하였으며, 참가 직원들의 철인삼종경기복을 비롯한 참가비와 숙소 비용은 허벌라이프에서 전액 지원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2013 통영 ITU 트라이애슬론 월드컵 Sponsored by HERBALIFE’ 후원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자 노력하는 한국허벌라이프의 헌신을 보다 널리 알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후원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는 다양한 활동 후원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다.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적극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 후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한국에서는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앞장서고 있다. 특히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정기적인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통해 선수들의 건강 관리를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3년 연속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정규시즌 기간 동안 팀을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개요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 전 세계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한국허벌라이프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엄예슬
02-6323-5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