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경찰학원, 공무원 수험생 위한 힐링 체육대회 개최

- 수험생활에 지친 공무원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3-10-15 13:4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6년간 경찰공무원 시험학원의 메카로서 외길을 걸어온 김재규경찰학원(www.kpa.co.kr)이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서 ‘힐링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김재규경찰학원은 국내 최초로 경북 안동에 전 직렬 공무원기숙학원 개원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랜 수험생활에 지친 공무원 수험생과 학부모님을 위해 10월 19일 체육대회를 안동에서 진행한다.

전국에서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고 서울, 광주에서 출발하는 교통편 및 전 일정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참석자의 안전을 위한 보험도 무료로 가입하여 주며, 수험생들을 위한 기념품과 경품도 푸짐하게 제공한다.

수험생활에 필요한 노트북, 아이패드, 휴대폰, 자전거, 백팩, 문화상품권, 공무원수험서 등도 추첨과 응모를 통해 골고루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규경찰학원 관계자는 “체육행사도 무리한 운동보다는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해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이 이번 “힐링” 체육행사를 통해서 재충전하고 다시 한번 마음가짐을 가다듬어 다음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한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들은 방문 및 전화(서울825-3112), 홈페이지(www.kpa.co.kr) 등을 통해 17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체육대회를 개최하는 안동기숙학원은 경북 안동시 임하면 신덕리에 위치한 10만평 규모로 첨단강의실, 시청각실, 기숙사, 식당과 후생시설, 천연잔디구장을 구비한 최신 시설은 물론이고 배산임수의 천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조용한 분위기의 국내 최초의 공무원기숙학원으로 1차로 총인원 1천명의 수험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24시간 학습과정은 물론이고 철저한 생활관리를 통해서 정서적인 안정을 도모하고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유비티아 개요
유비티아는 국내 최고, 최대의 경찰공무원 수험학원이다. 일반 공무원 강의도 개설되어 있으며, 서울, 광주, 안동에 직영학원을 가지고 있다. 서울과 안동에는 기숙학원이 있으며 특히 안동에는 2014년부터 1천명 규모의 국내 최대 기숙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