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몰, 원터치거치대 ‘프리허그’ 론칭

뉴스 제공
액티브몰
2013-10-17 09:00
고양--(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및 스마트폰 거치대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액티브몰이 원터치거치대인 ‘프리허그(FreeHug) 거치대’의 판매를 시작했다.

프리허그 거치대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거치대들의 스마트폰 탈부착 과정의 불편함과 차량내부의 굴곡진 대쉬보드위의 거치대 부착 어려움을 해소한 데에 있다.

한 손으로 스마트폰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원터치 타입으로 제작되었으며, 대쉬보드 굴곡도우미를 통해 거치대 흡착판을 굴곡진 부분에도 사용이 가능하게끔 기본 구성품으로 제작했다는 게 액티브몰 관계자의 설명이다.

액티브몰의 상품홍보 담당자는 “스마트폰 보급율이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차량 및 생활공간에서의 스마트폰 거치대 사용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고 좀 더 편리한 거치대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가장 중점을 두고 제작된 거치대가 바로 ‘프리허그(FreeHug)’ 거치대다”고 말했다.

이어 “운행중이나 생활공간속에서 더이상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용도가 아닌 다용도로 어느곳에나 부착하고 탈부착이 편리하도록 제작된 거치대다. 수많은 스마트폰들의 각각의 다른 사이즈를 보완하기 위하여 허그방식의 크랩거치를 가능하도록 하였고, 거치대를 지탱하는 흡착판은 기존 거치대의 고무타입이 아닌 초강력 겔패드를 사용하여, 어느 곳이든 부착이 가능하도록 하는데 힘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량내에서 스마트폰 사용율이 높아지는 동시에 스마트폰사용으로 인한 사고발생율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운행중 가장 시야의 변동이 적은 거치대 높이로 제작되었다. 운행중 통화 및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사용을 고려하여, 운행중에도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탈부착할 수 있게 만든 점이 ‘프리허그(FreeHug) 거치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프리허그 거치대 제품은 겔패드 형식의 흡착판을 채택하면서 가정 및 차량 등 어느 곳이든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프리허그 거치대의 기본구성품인 굴곡도우미를 이용할 경우 대쉬보드 및 굴곡진 부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상/하/좌/우 등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대로 거치대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 하였다.

‘프리허그 (FreeHug) 거치대’의 홍보영상은 유튜브에서 볼 수 있으며, 액티브몰이 운영하는 오픈마켓에서 프리허그 거치대를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액티브몰 개요
액티브몰은 자동차용품 액세서리 및 모바일 액세서리를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와 중국 내 OEM생산을 통해 합리적이고 전문화된 제품만을 선별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

연락처

주식회사 액티브몰
마케팅팀
이경훈 팀장
010-4004-8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