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몰, 신개념 가정매트 ‘클린업쿠션 홈매트’ 론칭

뉴스 제공
액티브몰
2014-01-09 09:00
고양--(뉴스와이어)--생활 및 가정용 아이디어 상품 생산업체인 주식회사 액티브몰이 신개념 홈매트인 ‘클린업쿠션 홈매트’의 판매를 시작했다.

클린업쿠션 홈매트의 가장 큰 특징은 가정 내의 현관 및 발코니 등 실내에서 신발 없이 다녀야 하는 깨끗하지 못하고 차가운 바닥에 쿠션감이 있는 클린업쿠션매트를 설치, 실내가 오염되지 않게 해주며 가정내의 청소방법이 매우 용이하다는 점에 있다.

여성들도 쉽게 가위나 칼 등을 이용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 제작을 하여, 현관 및 발코니의 크기대로 설치가 가능하다는 게 액티브몰 관계자의 설명이다.

액티브몰의 상품 홍보담당자는 “겨울철, 가정 내의 현관과 발코니는 가장 더러워지기 쉽고, 실내공간 중 가장 청소하기가 까다롭고 온기가 없는 것이 특징인데, 이점을 보완하기 위해 청소가 용이하고 설치가 가장 간단한 매트형식의 클린업쿠션매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각 가정마다 현관 및 발코니의 구조나 크기가 모두 상이한 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기성품 사이즈의 제품판매가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사이즈로 판매를 시작했고, 소비자는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 설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클린업쿠션 홈매트는 수많은 pvc코일구조로 제작되어, 매트가 더러워질 시 기존 매트처럼 힘들게 털어낼 필요가 없이 가볍게 진공청소기로만 세척을 해주어도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유아 및 아동들의 현관이나 발코니 출입 시 푹신한 쿠션감으로 안전상에도 매우 효과적이며, 유아의 위생에도 매우 효과적이다”고 강조했다.

클린업쿠션 홈매트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pvc재질사용으로 기존 매트 방식의 제품들의 한계를 뛰어넘었으며, 오래된 아파트 및 부식되고 지저분해진 현관과 발코니에 매트 한 장으로 리모델링을 한듯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클린업 홈매트는 가로 120cm 기준으로, 세로 1cm 단위씩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액티브몰 소개
액티브몰은 생활에 필수적인 제품들을 생산 및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및 중국OEM을 통해 아이디어 제품들과 신개념 생활용품들만을 선별하여 판매하고 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

웹사이트: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

연락처

주식회사 액티브몰
홍보팀
이경훈 팀장
010-4004-8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