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노, ‘카시트 올바르게 장착하기'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끄레델
2013-10-16 15:04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디오노(대표 박영배)가 10월 16일부터 27일까지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nglesina)에서 ‘카시트 올바르게 장착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시트 올바르게 장착하기 캠페인은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유한 차량의 ISOFIX 장착여부를 확인하는 설문을 통하여 참가자 전원에게 싯벨트필로우(안전벨트쿠션)를, 추첨을 통해 라디안RXT 카시트 5대와 몬테레이 카시트 5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디오노 관계자는 “ISOFIX는 2010년부터 차량에 장착의무화가 될 만큼 안전에 있어 매우 중요하지만, 본인의 차에 적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안전벨트 고정방식의 카시트를 사용하고 계시는 부모님들이 많다. 이에 ISOFIX란 무엇인지, 또 소유한 차량은 ISOFIX가 적용된 차량인지 확인하는 작업을 통하여 올바른 카시트 장착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ISOFIX란 국제규격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로, 기존 안전벨트로 고정하던 방식보다 안정성 및 편리성이 높다. 현재 유럽 및 미국의 모든 자동차에는 ISOFIX 시스템을 의무적으로 장착하도록 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도 2010년 11월부터 출시되는 모든 차량에 의무 장착되도록 법제화 되어 있다.

한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라디안RXT와 몬테레이 카시트는 ISOFIX 전용 카시트로 매번 안전벨트로 시트를 고정해야 하는 번거로움 및 오장착으로 인한 위험을 현저히 줄여준다. 라디안RXT는 신생아부터 12세까지, 몬테레이는 3세(15kg)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이진주 대리
070-4367-34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