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신제품 ‘주부 블로거 체험단’ 모집

- 식품건조기, 천연 조미료 분쇄기, 살균수기 등 3가지 제품 체험기회 제공

- 초보 블로거도 지원 가능해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3-10-17 09:47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영우)는 10월 25일까지 ‘주부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주부 블로거는 물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한일전기의 이번 체험단 행사는 한일전기의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와 한일전기의 ‘스무디레시피’ 사이트에 사용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보 블로거라도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총 30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며 체험단에게는 최근 새롭게 출시된 ‘식품건조기’(HFD-4000,7000)와 ‘천연 조미료 분쇄기’(NSG-1002SS),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살균수기’(UH-400S) 등의 체험기회가 제공된다.

한일전기의 ‘식품건조기’는 트레이 분리가 가능해 두께나 발효 용기에 구애 받지 않고 발효 및 건조가 가능한 제품으로 다양한 음식을 건조 발효해도 냄새 섞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요거트 버튼으로 별도의 온도 조절 및 시간 설정 없이 손쉽게 요거트 제조도 가능하다.

‘천연 조미료 분쇄기’는 위생적이고 냄새 베임이 적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보틀컵이 본체와 분리가 돼 세척이 용이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강력한 티타늄칼날로 아무리 딱딱한 식재료라도 고운 입자로 갈아내며 천연조미료뿐 아니라 선식이나 쌀가루 제조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아기가 있는 가정에 더욱 유용한 ‘살균수기’는 수산기(OH-)를 발생시켜 살균효과가 뛰어나 필터가 필요 없는 제품이다. 수산기(Hydroxyl Radical)는 지구상의 물질 중 불소 다음으로 강력한 살균 소독력을 지닌 물질. 이 때문에 강력한 살균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높고 탈취 또한 뛰어나다. 물통 용량은 3.6L로 편리한 상부급수형이다.

블로거 체험단에게는 체험단 활동 이후 체험 제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블로거 체험단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직영 쇼핑몰 마이한일(www.myhanil.co.kr) 또는 스무디레시피 사이트(www.onesmoothie.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일전기 개요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