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예술더하기, 디자인레이스와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캘리그라피 공모전’ 열어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10-17 13:56
서울--(뉴스와이어)--한국메세나협회가 한화그룹과 진행하는 한화예술더하기(문화예술교육을 통한 환경인식 가꾸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캘리그라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항상 우리 곁에 있는 환경과 한글에 대해 생각해 보고, 그 사랑을 실천할 기회가 되길 원하는 바람으로 기회된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캘리그라피 공모전’은 환경과 한글에 대한 사랑이 담긴 표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표어들을 캘리그라피로 표현하면 하며, 수상자들에게는 총상금 300만원과 상장이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에 응모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10월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에서 공모가 진행된다. 수상작 선정에는 네티즌 평가와 전문가 평가가 함께 반영되며 11월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자는 12월 16일 디자인레이스와 한국메세나협회 웹사이트에서 발표된다.

공모전 수상작은 캠페인 타월로 실제로 제작되어 향후 한국메세나협회에서 진행되는 환경캠페인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캘리그라피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메세나협회(www.mecenat.or.kr)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1994년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국내 주요 200여 기업과 함께 소외계층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전국 각지의 예술단체 및 예술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한화예술더하기

한화그룹과 한국메세나협의회는 '한화예술더하기(문화예술교육을 통한 환경인식 가꾸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문화예술과 환경을 테마로 다양한 예술단체와 한화 임직원 봉사자들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매월 1회씩 방문하여 문화예술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한국메세나협회: http://www.mecenat.or.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