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매출 증진 위한 ‘무료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캠페인’ 열려

- 스마트폰 고객을 잡게 해주는 “천만 스마트 사장님 캠페인”

2013-10-17 15:57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전문기업 바이티즌(대표 장건혁, http://www.bytizen.com)은 10월 18일부터 한 달 동안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천만 스마트 사장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비싼 가격 때문에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해줌으로써(서버 실비용 별도) 소상공인들이 젊은 스마트폰 고객들을 더욱 쉽게 확보할 수 있게 해주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모바일로 업체를 찾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PC고객을 뛰어넘을 정도로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했음에도 불구하고 소상공인들은 높은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비용으로 인해 이를 대비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려웠다. 때문에 대기업만이 자금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시대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으며, 대기업과 소상공인의 매출 격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바이티즌이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제작해 주고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는 모바일 매출증대에 최적화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쉽게 업체를 찾고, 전화나 상담 예약,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모바일 지도까지 제공하여 따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지 않더라도 손쉽게 업체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매출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의 전화상담, 이벤트 참여, 상담신청 등을 극대화하고 매출 증대를 이끈다는 점에서 음식점, 예식장, 골프장, 카페, 꽃집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이티즌 장건혁 대표는 “스마트폰 검색이 잦은 2, 30대 소비자들은 모바일 홈페이지가 없어 아무런 정보를 얻을 수 없는 업체에 눈길이 가지 않는 것이 당연하다”며 “소상공인들이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게 되면 고객이 늘어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도 선택의 폭이 넓어져 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밝혔다.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이 많은 만큼 10월 18일 캠페인이 시작되면 많은 소상공인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본 캠페인은 대표전화(1544-9747)를 통해 상시접수가 가능하다.

제이에이치네트워크 개요
제이에이치네트워크는 국내 정상급 모바일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ytizen.com

연락처

바이티즌
홍보마케팅팀
윤정욱 팀장
1544-97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