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PoC/CoC 기능의 HD-CCTV 카메라 12모델 출시

- PoC(Power over Coax), CoC(Control over Coax) 기능 내장

- PoC HD DVR이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 전원공급

- DVR, 리피터 제품과 연동하여 손쉬운 설치와 운용을 지원

2013-10-18 14:35
군포--(뉴스와이어)--HD-SDI 전송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HD-CCTV 카메라 및 DVR 제품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은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의 전원공급, 제어신호의 전송 및 Full-HD 영상전송이 가능한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HD-SDI 카메라 제품군을 출시하였다.

카메라는 박스, 옥내/옥외용 돔, 불렛 카메라를 포함하여 총 12개의 모델이 출시 되었다. 이들 카메라는 PoC(Power over Coax) 기능을 탑재하여, 별도의 카메라 전원 공급 없이 웹게이트의 PoC HD-SDI DVR과 연결된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 운영에 필요한 전원을 공급 받는다. 또한, 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DVR이나 CMS로 부터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의 OSD 메뉴제어, 펌웨어 업그레이가 가능하며, 전동 줌렌즈가 장착된 카메라 모델에 대해서는 Zoom/Focus의 제어 및 원푸쉬 자동초점(One-push Auto Focus) 기능을 지원한다.

모든 카메라 모델은 1/3”, 2.1메가픽셀의 프로그레시브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DVR에서의 모니터링과 녹화재생시에 수평해상도 1,200TV라인을 보장한다. 주요한 특징으로는 메가픽셀급 카메라에서 흔히 접하게 되는 포커스 조정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원푸쉬 자동초점 기능이 탑재 되었으며,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의 끌림현상을 제거하는 안티모션블러(Anti-Motion Blur)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ICR 방식의 TDN과 3D-NR을 적용하여 특히 저조도 환경에서도 탁월한 영상품질 (0.0005lx B/W, 0.2lx Color)을 보장하며, 역광에 대해서도 BLC, WDR, HLC의 대책을 제공한다. 이 외에 특정영역의 감시를 차단하는 마스킹 기능, IR 조명의 포화를 막는 스마트IR 기능, 안개제거(De-Fog) 기능 및 유선리모콘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설치 공사시의 조작 편리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들 PoC/CoC 기능의 카메라 신제품들은 세계 최고 성능의 16ch HD-SDI DVR인 HD1600F-PDR을 비롯한 웹게이트의 PoC DVR 시리즈 및 PoC 컨버터 제품들과 연동하여, 아날로그 시스템 보다도 쉽게 Full-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HD-CCTV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를 개척해 가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김철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