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사운드오브뮤직 캠프’ 성공 개최

- ‘뉴 코란도 C’ 주 구매고객인 30~40대의 추억과 공감을 주제로 1박 2일 일정 개최

- 학창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힐링 콘서트로 화합의 시간 가져

- 드라이빙 스쿨과 더불어 세대를 아우르는 색다른 아웃도어 이벤트 지속적으로 개최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3-10-20 11:52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추억과 음악, 공감을 주제로 한 ‘뉴 코란도 C’ 고객 대상 캠핑 이벤트를 두 차례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쌍용자동차가 제휴할부사인 우리파이낸셜과 함께 개최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사운드오브뮤직 캠프(Sound of Music Camp)’는 추억과 공감을 테마로 지난 12~13일(토~일)과 19~20(토~일) 두 차례에 걸쳐 경기 양평군 설매재 자연휴양림과 충북 제천시 평산 오토캠핑장에서 각각 진행되었으며, 9월 말까지 ‘뉴 코란도 C’를 출고한 100가족, 총 400여 명이 참가해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었다.

쌍용차 관계자는 대부분 90년대에 학창시절과 청년기를 보낸 30~40대가 ‘뉴 코란도 C’의 주요 고객 층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참가자들은 아웃도어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어린 시절 학교 앞에서 친구들과 함께 했던 달고나 만들기, 아케이드 게임 등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어드벤처(Retro Adventure), 어묵, 떡볶이 등 포장마차와 같은 분위기에서 먹거리를 즐기는 스위트 어드벤처(Sweet Adventure)에 큰 흥미와 관심을 보였고, 아이들도 부모님의 어린 시절 추억을 함께 경험해 보는 가족 간 소통의 기회도 가질 수 있었다.

아울러 한밤에 열린 힐링 콘서트에는 보컬 그룹 어반 자카파(Urban Zakapa)를 비롯한 인기가수 및 밴드와 함께 90년대와 2000년대 인기 케이팝에 맞춰 춤과 노래에 흠뻑 빠지는 흥겨운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이어졌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이승환 씨(41세, 대구광역시)는 “춤과 음악을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 이번 캠프에 응모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더욱 즐거웠고 특히 동년배 참가자들과 어린 시절 추억을 느낄 수 있어 행복했다”며 “친근하지만 색다른 주제로 레저 마니아는 물론이고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열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는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브랜드 아래 정기적으로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여 각종 주행 환경에서의 운전 기술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캠핑 음식, 음악 등을 주제로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폭넓고 풍성한 레저·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팀장 곽용섭
02-3469-2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