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랜드, 복합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

- 201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

- 뛰어난 경영성과와 브랜드 소비지수 단연 으뜸

뉴스 제공
하이브랜드MALL
2013-10-21 09:5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오는 22일(화) 201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복합쇼핑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업체인 브랜드스탁(후원: 중앙일보)이 체계적인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가 높은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는 경영성과 인증 제도로 올해로 8년째 시행되고 있다.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항목에서 하이브랜드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성향과 태도를 대하는 브랜드 주가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검증된 패널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지수에서도 브랜드 인지 및 호감, 고객만족, 신뢰, 구매의도 등 주요 항목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며 국내 복합쇼핑몰 탑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올해로 8년째를 맞은 하이브랜드는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총 5만평 규모의 도심형 프리미엄 복합쇼핑몰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250여개를 365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띠어리, 르베이지, 구호, 질스튜어트 등 유명 빅브랜드를 비롯하여 국내 최대의 패션브랜드 종합관(빈폴, 닥스, 헤지스 외)과 인터스포츠, 가전 및 명품가구, 홈패션, 갤러리, 와인아웃렛, 컨벤션홀, E-MART, 고마워토토(유아 문화체험)까지 입점해 있어 고객 입장에서 실속있는 원스탑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하이브랜드는 최근 유통과 예술을 결합한 ‘아트 오브 하이브랜드(Art of Hibrand)’를 바탕으로 기존 쇼핑몰의 개념에서 한 단계 도약한 ‘쇼핑 뮤지엄’ 컨셉을 갖추고 있다. 글로벌 현대미술가 집단의 ‘숨’의 기획과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리차드 우즈’,‘잭슨 홍’의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진 ‘아트 오브 하이브랜드’는 하이브랜드 외벽을 비롯 실내 곳곳에서 그 예술성을 감지할 수 있는데 고객과 자연을 존중하고 공공미술 디자인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지를 나타내고자 했다. 이를 통해 하이브랜드는 전문가들로부터 기업의 신뢰성과 예술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숙련된 샵마스터들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과 고객선호의 MD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차별화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언제나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을 환원하는 차원에서 지역사회 봉사 및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여 지역사회에도 이바지 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하이브랜드MALL 개요
하이브랜드MALL은 2005년 9월 국내 최초로 강남에 오픈한 선진국형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이다. 패션아울렛, 리빙 및 푸드코트, 오피스, 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brand.com

연락처

하이브랜드
홍보담당
고동운 주임
02-2155-0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