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대학생 캠퍼스 홍보 활동 실시

- 6: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최종 7팀 선정

-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를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 제작, 제품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10-21 11:3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The 1st Blast of Hydro’ 아이디어 공모 모집을 마감하고, 최종 7팀을 선정하며 공모전 본선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6일까지 진행된 쉬크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 1차 심사에서는 총 41개 팀이 지원,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6: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 PR 기획안을 제출한 한양대, 영남대 등 전국 소재 대학 7개 팀이 최종 선정되었다. 일반적으로 기획안만 제출하는 공모전과는 달리 이번 쉬크 공모전에 당선된 7개 팀은 해당 캠퍼스 내에서 여러 아이디어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직접 학생들과 만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4주 간 7개 팀의 PR활동을 바탕으로 행사 전후의 브랜드 인지도 등이 어떻게 변화하였는지를 비교, 확인해 공정하면서 실질적인 효과를 중심으로 평가할 예정이며, 최종 PT 및 발표, 시상은 11월 22일에 진행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을,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 상금 1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쉬크 관계자는 “쉬크가 진행하는 첫 공모전임에도 불구하고 6대 1이란 높은 경쟁률을 보였고, 참여한 모든 팀에게서 대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볼 수 있었다” 며, “대학생들의 재치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젊은 소비자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증대시키는 마케팅 방안으로 실질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쉬크의 첫 번째 공모전으로,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PR 기획안을 통해 대학생들이 직접 다양한 행사를 진행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쉬크 캠퍼스 PR 챌린지 (cafe.naver.com/schickpr)’ 또는 쉬크 공식홈페이지(www.schic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고혜지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