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아사이베리, 쿠팡에서 15% 추가 할인 판매 실시

-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농축분말 특가 진행

뉴스 제공
쌈바스
2013-10-22 08:38
서울--(뉴스와이어)--브라질산 정품 아사이베리를 직접 수입해 국내 생산하여 판매하는 ‘쌈바스 아사이베리’가 10월 22일부터 7일간 기존 할인가 35%에서 쿠팡 할인 15%를 추가해 판매한다.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피부건강과 몸매관리를 위해 챙겨 먹는 것으로 알려진 아사이베리는 철분과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슈퍼푸드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아마존의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베리류의 일종으로 수세기 동안 원주민들에게 각종 치료제이자 자양강장제로 쓰이고 있으며, 토착민들의 병 해독제로 건강의 근원이 되는 전설적인 치유제로 사용되고 있다.

아사이베리는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지방산, 오메가6(리놀산)과 오메가 9(올레인산)이 함유되어 있는 저혈당지수(low glycemic index)의 식품이다.

아사이베리 가장 대표적인 효능인 항산화능력은 무려 적포도의 33배, 블루베리의 약 6배에 이르며 항산화능력이 탁월하다는 석류보다도 1.5배 높은 활성산소 흡수력을 보여준다. 또, 풍부한 폴리페놀은 바이러스에도 효과적이여서 감기 바이러스 등에 면역이 생기는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고, 60% 함량의 올레이산(오메가9)은 불포화필수 지방산으로 두뇌에 영양공급을 해줄 수 있으며, 12% 함량의 레놀산 역시 같은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량의 칼슘과 비타민E, 식이섬유, 탄수화물, 단백질, 식물성 지방질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필수 아미노산과 필수 지방산, 각종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자연이 선물한 완벽한 식품이다.

단, 과잉 섭취하는 경우엔 소화기 장애 등 부작용을 유발할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몸에 좋다고 과잉 섭취할 것이 아니라 일일 권장량을 지켜 섭취해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아사히베리의 인기로 불법 수입 유통되는 사례도 발생되고 있다. 안전을 위해서는 정식 수입/통관 된 원료인지 어디에서 생산 된 제품인지 따져보고 아사이베리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브라질에서 정식으로 아사이베리 원료를 수입하여 판매하는 쌈바스 아사이베리(http://shop.naver.com/sambas)는 관세청 통관된 믿을 수 있는 원료만으로 국내에서 아사이베리 분말(파우더)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식약처에서 지정한 GMP 인증 업체에서 소분돼 안정성이 높은 고품질 아사이베리 제품이다.

쌈바스 개요
쌈바스는 자연이 인류에게 준 최고의 선물인 브라질 열대 밀림에서 자라는 자연식품들을 수입하여, 한국에서 새로운 건강 식품을 생산, 국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47507369

웹사이트: http://sambasmall.com/

연락처

쌈바스
홍보팀
태훈 팀장
02-6341-3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