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어버이날 맞이 아사이베리 선물세트 1+1 파격 행사 실시

- 선물용으로 좋은 아사이베리 제품 고르려면 공식인증마크와 각종 기관 검사 통과 여부 확인해야

뉴스 제공
쌈바스
2015-04-30 11:59
서울--(뉴스와이어)--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달 5월을 앞두고 벌써부터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와 ‘그라비올라’ 전문 기업 ㈜쌈바스(www.sambasmall.com)가 ‘아사이베리 파우더 선물세트 1+1’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담 없는 가격에 부모님과 스승님께 선물 할 수 있도록 아사이베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비교적 고가의 아사이베리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4월 30일 부터 시작하여 한정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아사이베리는 블루베리보다 항산화효과가 22배 높은 슈퍼푸드다.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가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해독주스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알려져 아사이베리 효능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올라간 과일이기도 하다.

브라질을 원산지로 하는 아마존의 보물 아사이베리는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오메가3, 식이섬유, 칼슘, 철분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영양적 가치가 높다. 특히 뛰어난 항산화효과는 체내에 있는 나쁜 산소를 몰아내 노화를 막아주고 신장과 간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며 혈관 청소 및 혈류 순환에 도움을 준다. 이렇게 몸에 좋은 아사이베리 효능이 알려지자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의 구매율이 해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아사이베리의 인기에 힘입어 검증되지 않은 제품들이 국내에 유통돼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고 있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때문에 아사히베리 제품을 선택할 때는 원료의 인증마크 획득을 확인해야 한다. 브라질에서만 자라는 과일이기 때문에 브라질 농림부 인증마크와 S.I.F 마크가 부여돼 있는지 체크해야 한다.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의 까다로운 관리를 거친 아사이베리를 국내에 공급하기로 유명하다. 브라질 농림부 인증마크와 S.I.F 마크를 부여받은 것은 물론, 미국 FDA 인증과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의 정밀검사를 통과했으며, 관세청 통관 여부가 확인된 제품만을 유통하고 있다.

(주)쌈바스(www.sambasmall.com) 강인수 대표는 “자사는 공인기관으로부터 검증받은 브라질의 신선한 아사히베리를 국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며 “아사이베리 파우더 선물세트 1+1 이벤트에 참여해 부모님과 스승님께 아사이베리의 높은 영양으로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sambasmall.com/

연락처

쌈바스
홍보팀
태훈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