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최대 45% 할인에 사은품까지 증정

- 쌈바스 아사이베리, 브라질 농림부와 미국 FDA 승인 받은 원료만 사용

뉴스 제공
쌈바스
2014-10-07 11:17
서울--(뉴스와이어)--가족들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아사이베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사이베리 전문 브랜드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특정 시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겐 파격적인 사은품 증정을 한다고 밝혔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원산의 야자과 식물로 아마존의 원주민의 생존에 절대적인 도움을 준 희소과일이다.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오메가3, 식이섬유, 칼슘, 철분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슈퍼과일’로 불리기도 한다.

특히, 블루베리 보다 22배, 아로니아 보다 6배 높은 항산화 효능을 가진 것은 물론 신장과 간 기능 활성화, 혈관 청소 및 혈류 순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의 다이어트 비법인 ‘아사이베리 해독주스 만드는 법’이 알려지는 등 아사히베리의 효능이 각종 매스컴에서 소개되면서 일부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아마조니아, 보뚜 아사이 등등 다양한 형태의 아사이베리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아사이베리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아사이베리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원료의 인증마크 획득 여부 체크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의 깊은 아마존 정글에서만 자라는데, 브라질 정부에서는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아사이베리 원료에 대해 브라질 농림부 인증마크와 브라질 S.I.F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미국 FDA 인증과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의 정밀검사 통과 및 GMP 인증업체 생산 여부를 확인해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검증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관세청 통관을 거친 정식 수입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 역시 불량 제품의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현지에 상주 직원을 파견해 공식적인 절차를 걸친 최상의 아사이베리 원료만을 공급 받고 있다. 쌈바스의 모든 아사이베리 제품에는 브라질 농림부와 미국FDA 승인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하며, 식약처 정밀 검사를 통과해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다.

강인수 ㈜쌈바스 아사이베리 대표는 “많은 소비자들이 모든 아사이베리 제품이 동일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부 저가 제품의 경우 검증기관의 인증을 받지 않은 저질 원료를 사용해 문제가 될 수 있다”면서 “건강을 위해 아사이베리 제품을 선택하는 만큼 무조건 저렴한 제품 보다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는지, 함량을 정확히 지키고 있는지를 미리 확인해 불량제품의 피해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지금 쌈바스 아사이베리 홈페이지(www.sambasmall.com)를 방문하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과라나’, ‘아세로라 분말’ 등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시 증정되는 10,000원 할인쿠폰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mbasmall.com/

연락처

쌈바스
홍보팀
태훈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