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와 NCR, 최고 기술 통합해 전세계 여행 업계에서 셀프서비스 소매 기술 변혁

뉴스 제공
GuestLogix
2013-10-23 13:54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행 산업에 기내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인 GuestLogix Inc.(http://www.guestlogix.com/)가 소비자 거래 기술의 세계 최고 기업인 NCR Corporation(http://www.ncr.com/) (NYSE: NCR)과 10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관계의 목적은 여행자들이 셀프 서비스 공항 키오스크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현저하게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NCR과 GuestLogix는 거래 절차를 촉진하여 부수적 수입을 늘리는데 점점 더 중점을 두는 항공사들을 지원한다. 이 계약관계로 종합적이고 보안이 유지되며 규제 준수적인 수단이 제공되어 항공사들은 여행 중 다양한 접점을 통하여 추가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게 됨으로써 여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소비자와 여행자, 셀프서비스를 선호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GuestLogix는 여행 업계 내에서 셀프 서비스 거래 선호에 대한 거대한 흐름을 목격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는 지속적인 노력에 있어서 NCR를 지원할 수 있고 전 세계 여행업체들이 승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풍부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능력에 자부심을 가진다. NCR은 소매업체들이 소비자와 상호교류하고 거래하는 방법의 진화에 있어서 의문의 여지가 없는 선두업체이다. 이제 여행업체들이 승객들과 상호교류하고 거래하는 방법을 완전히 변혁시킬 수 있도록 이상적인 포지셔닝을 하게 되었고 GuestLogix는 이러한 전략의 핵심 부분을 맡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셀프 서비스 기술은 이제 어디에서나 볼 수 있고 사실 보통의 소비자 일상 속에서 선호되는 거래수단이 되어가고 있다. 2013년 6월에 공개된 전 세계 소비자 설문조사 Cisco Customer Experience Report에 따르면, 소비자의 52%가 줄을 서지 않기 위해 셀프 체크아웃을 선호한다고 말했고 61%는 완전히 자동화된 셀프 서비스 상점에서 쇼핑할 것이라고 답변했다고 한다.(1)

NCR의 미주 지역 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Tony Fernandez는 “소매업체들이 도입한 옴니 커머스 베스트 프랙티스는 이제 여행 업계의 많은 측면으로 확장되고 있다. 고객들은 여행 중 어느 지점에서나 디지털 솔루션을 이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더욱 편리하게 거래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2013년 4월 NCR은 연례 NCR 여행자 경험 설문조사의 결과를 발표했다. 여기서 여행자의 51%는 마지막 순간에 가방을 체크하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우선탑승을 위한 탑승구 옆 키오스크 이용에 대해 소액의 수수료를 지불할 의향이 있음이 파악되었다. 또한 취소와 지연을 경험한 77%의 여행자들은 여행사 직원의 도움을 피하고 키오스크나 모바일 기기로 대체 항공편을 예약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3).

전세계 여행 업계를 위한 글로벌 솔루션

NCR Travel은 승객의 여행 경험을 편안하게 하고 여행사의 매출 가능성을 늘리는 첨단 소매 및 셀프 서비스 기술을 중점을 둠으로써 소매 업계에서 130년의 역사를 구축하고 있다. NCR Travel 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중국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간에서 항공사 및 기타 여행업체들에게 다양한 범위의 셀프 서비스 기술을 제공한다. NCR은 여행사들이 여행자의 여행기간 동안 모든 지점에서 단일의 종합적인 기술 플랫폼을 통하여 훨씬 더 개인적이고 끊김 없는 부수적 쇼핑 경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글로벌 소매 시장 솔루션을 독보적으로 지원한다.

NCR의 여행 담당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Tyler Craig는 “당사는 GuestLogix의 글로벌 거래 프로세스 역량,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세계 승객 여행 업계에서 쌓은 광범위한 경험과 결합하여 이제 전 세계 고객들이 풍부한 부수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여기에는 보안이 유지되고 편리한 방법으로 수하물 수수료, 좌석 업그레이드, 라운지 이용, 목적지 기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이 계약의 일환으로 GuestLogix는 글로벌 및 지역적 관점에서 보안을 보장하고 규제를 준수하는 결제 처리로부터 38개의 결제 인증서와 40개 이상의 운영 인증서를 사용한다.

IdeaWorks에 따르면, 항공사의 부수 수입은 연간 $360억 달러 이상의 기회를 나타낸다. 세계 최고 100대 공항들은 체크인을 위해 현재 모바일 또는 키오스크 기술을 사용하거나 탑승구에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통하여 부수적인 상품을 이용할 1시간 이상 충분한 시간이 있는 비행기 탑승 승객들로부터 연간 11억 5천 만불 이상의 누적 매출을 거두고 있다. 이 수치는 향후 3~5년 사이에 5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위 100대 공항들에 있는 탑승구 수는 전체 약 7,500개 정도이다.

GuestLogix와 NCR은 이 솔루션을 철도 및 버스 사업자에도 쉽게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GuestLogix, 오프 보드 접점으로 영역 확대

GuestLogix는 자사의 Transaction Processing Engine® (TPE®) 을 NCR Travel의 기존 POS 및 셀프 서비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에 통합하려고 한다. 기내 소매 환경에서 최고 기업으로 알려진 GuestLogix는 여행의 추가적인 접점에서의 부수적인 매출 거래 처리에 대한 확장으로 더욱 큰 비전을 달성할 것으로 본다.

Proud는 계속해서, “부수적인 매출을 적합하게 관리할 수 있는 도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여행업계의 부수적인 공간은 현재 혼란 상태에 있기 때문에 업계에 필수적인 요인이다. 무수히 많은 여러 솔루션 제공업체들, 지역별 제공 상품의 일관성 부족, 각 개별 항공사 내부의 일치하지 않는 보고 역량이 오늘날의 부수적인 서비스의 전체 그림이다. NCR은 세계 어디에서나 고도의 기술 제공이 가능하고 여행 중 통일된 플랫폼을 전달할 수 있는 완벽한 기업이므로 승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수익화할 수 있다. 당사의 TPE 결제 기술을 활용하여 이러한 통합을 아주 흥미롭게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NCR Corporation 관련 정보

NCR Corporation (NYSE: NCR)은 소비자 거래 기술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며, 매일 기업들과의 상호 관계를 뛰어난 경험으로 전환시키고 있다. NCR은 자체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로 소매, 금융, 여행, 환대, 통신 및 기술 업계에서 매일 3억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NCR 솔루션은 우리의 생활을 손쉽게 만드는 일상 거래를 실행한다.

NCR의 본사는 조지아주 둘루스에 있으며 26,000명의 직원들이 180여 개 국가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NCR은 NCR Corporation 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표이다.

웹사이트: www.ncr.com
Twitter: @NCRCorporation
Facebook: www.facebook.com/ncrcorp
LinkedIn: www.linkedin.com/company/ncr-corporation
YouTube: www.youtube.com/user/ncrcorporation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열차 운항사 그리고 승객 운송 업계에 대한 기내 거래 프로세싱 파트너로서 전문성을 십 년 넘게 제공한다. GuestLogix는 고객을 지원하여 고객의 수요와 승객에 맞게 맞춤화된 기내 소매 환경을 생성, 관리 및 제어하여 진정한 개인적 경험을 선사한다. 이 회사는 케이터링, 면세점 및 온보드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선두업체들과 제휴하여 전 세계 항공사 및 철도 회사들에게 완전한 객실 소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GuestLogix의 글로벌 본사와 제품 혁신 센터는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밖에 달라스, 런던 및 홍콩에 지역 본부 사무소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 GuestLogix. All Rights Reserved.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수록된 일부 진술은 GuestLogix사업과 그 사업이 운영되고 있는 환경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는 현재의 예상에 기초하고 있다. 역사적 사실을 제외하고 여기에 수록된 진술 중 “예상된다”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기대된다” “의도한다”의 표현 또는 회사 또는 그 경영자와 관련되는 범위에서 유사 표현으로 식별되는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결과 또는 사건에 대해 GuestLogix가 갖는 예상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2013년 8월 12일 규제당국에 제출한 보고서에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하에서 논한 문제를 포함하여, 실제로는 실질적으로 현재의 기대와는 다른 결과 또는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대상이다. GuestLogix는 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또는 실제결과가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반영된 결과와 다른 이유를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다.

(1) Cisco Customer Experience Report® http://newsroom.cisco.com/press-release-content?articleId=1200551

(2, 3 ) 2013 NCR 여행자 경험 설문조사 http://www.ncr.com/newsroom/resources/travel-technology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GuestLogix
Dan Thompson
미디어 및 IR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

NCR PR
Tony Carter
678.808.6984 (ofc)
404.316.0201 (mobil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