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일본 동경 정보보안 추계 전시회에서 신제품 공개

- 클라우드 스토리지 보안 솔루션 “Portable Desktop for Dropbox” 전시

- 복사방지 USB를 이용한 가상데스크톱용 자료 반출 솔루션 전시

- 문서 및 도면 파일 복사 방지 기능이 내장된 파일서버 보안 솔루션 전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3-10-24 07:0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지난 23일부터 열리고 있는 일본 동경 정보보안 추계 전시회(IST2013 Autumn)에 참가해 신제품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자료 반출 솔루션, 파일 서버 보안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로 맞는 동경 정보보안 추계 전시회는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글로벌 정보보호 업체들이 참가해 최신 보안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인 Portable Desktop for Dropbox은 개인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보안 취약성을 해결하기 위해 클라이언트기반 암호화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Dropbox에 저장되는 파일을 사용자 개인키로 암호화하고 파일이 외부로 복사되는 것을 방지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보안 수준을 높여준다.

가상데스크톱용 자료 반출 솔루션은 가상데스크톱에서 작업한 문서 파일을 전용 복사방지 USB 메모리에 저장하여 반출하고, 외국 출장 등 인터넷 접속이 안 되는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다. 회사 외부에서는 복사 방지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USB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반출된 USB 메모리를 통합관리할 수 있다.

파일 서버 보안 솔루션은 문서 및 도면 파일을 공유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자료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되는 공유 폴더에 복사 방지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NAS 스토리지, 윈도우 파일 서버 등에 적용할 수 있다.

브레인즈스퀘어 조연근 마케팅 팀장은 “동경 정보보안 추계 전시회에 참가하여 최신 보안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사 제품의 시장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시큐드라이브: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