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들의 최대 고민 1위는 ‘뱃살’

- 허경환, 내 몸에서 꼭 빼고 싶은 부위가 어디냐 물었더니...‘뱃살?’

- 응징하고 싶은 부위 설문조사 결과…‘뱃살 1위!’

뉴스 제공
얼떨결
2013-10-28 11:3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다이어터들의 최대 고민거리이자 가장 빼고 싶은 부위는 ‘뱃살’인 것으로 나타났다.

허경환의 닭 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지난 10월 16일부터 27일까지 10만 명의 허닭 회원을 대상으로 ‘내 몸에서 응징하고 싶은 부위는 어디?’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뱃살(44%)’이 1위를 차지했다.

뱃살에 이어 허벅지(34%)가 2위를 차지했으며 종아리(11%), 팔뚝(6%), 볼 살(2%)이 그 뒤를 이었다.

허닭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식욕은 왕성해지는데 반해 여름보다 움직임은 둔해져 뱃살이 찌는 것에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며, “고열량 식품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뱃살을 줄이기 위해서는 열량이 적은 음식을 조금씩 자주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개그맨 CEO 허경환은 KBS2 맘마미아 새 MC로 발탁돼 다양한 예능프로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허닭: http://www.heodak.com/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