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엔느, 반짝이고 스마트한 빼빼로데이 선물 제안

- 빼빼로, 비누장미 그리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케이스로 사랑을 선물하세요

-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알알이 박힌 ‘라미엔느 핸드메이드 케이스’

뉴스 제공
무아스
2013-10-30 17:46
성남--(뉴스와이어)--특별한 날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야 센스 있는 남자로 인정받는다.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만 달랑 선물하지 말고 반짝이고 스마트한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채워주자.

핸드메이드 크리스탈 케이스로 유명한 라미엔느(www.lamienne.net)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선물 꾸러미를 마련했다. 라미엔느 케이스(거울 케이스 제외)를 구입하면 사랑을 담은 빨간 비누장미와 빼빼로를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에 담아 보내준다.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알알이 박아 넣은 라미엔느 크리스탈 케이스는 많은 여성들이 갖고 싶은 케이스다. 모든 제품에 오스트리아산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만 사용하는 라미엔느 케이스는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모습이 TV 화면에 잡히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KBS 2TV에서 방영된 ‘연애를 기대해’의 주인공 보아가 극중에서 라미엔느 노엘(Neol) 케이스를 사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화제가 되었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한선화가 라미엔느 큐티미러 케이스를 손에 쥐고 있는 장면과 ‘스타일로그’에서 황소희가 로맨틱하트 케이스를 쓰는 모습이 방송되기도 했다.

라미엔느 크리스탈 케이스는 보아가 사용했던 노엘 이외에 로맨틱하트, 크로스, 파티마, 까리용 등 19종류의 디자인이 있고, 아이폰5/5S, 갤럭시 S4, 갤럭시노트3, 옵티머스G2 등 최신 스마트폰을 포함 모든 스마트폰 기종에 맞는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라미엔느 크리스탈 케이스는 롯데백화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빼빼로데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무아스몰(www.mooas.com)과 GS SHOP(www.gsshop.com)에서 라미엔느 크리스탈 케이스(거울케이스 제외)를 구입하면 된다.

무아스 개요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LED 시계, 무드등, 무선 충전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이마트, 코스트코, 한샘, 교보 핫트랙스, 아크앤북 등 국내 100여 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 및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의 판로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미엔느: http://www.lamienne.net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연락처

라미엔느
이지훈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