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개최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대학교 학과별 소규모 공모전 활발

-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티셔츠 디자인공모전 열어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10-31 13:38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각 대학교 디자인학과, 비영리단체 등을 중심으로 무료 공모전을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2013년 11월에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이 개최된다.

대한민국 패션업계를 이끌어 갈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심화과정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기간은 11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간이며, 참가방법은 본인이 순수 창작한 참신하고 개성 있는 티셔츠 디자인을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에서 등록하면 된다.

출품작은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네티즌 평가가 이루어지며, 그 결과를 참고로 디자인 전문가 평가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작 3명에게는 디자인레이스에서 상장 및 부상을 제공된다.

디자인레이스에서는 그동안 상명대학교 의류학과, 서강대학교,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등과 함께 공모전을 진행해왔다. 그 외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타이포디자인연구소 등 비영리 단체, 연구소 등을 대상으로 공모전 개최 및 운영을 지원했다. 특히 디자인레이스에서 진행되는 공모전은 공모전 운영의 편리함과 함께 일반 네티즌들의 평가를 받을 수 있어 학생 및 디자이너 지망생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티셔츠 디자인공모전 및 공모전 개최 관련 문의는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 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http://fashionbiz.konkuk.ac.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