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 ‘내 인생의 영화’ 디자인 공모전 열어

- 당신이 가장 감명 깊게 본 ‘내 인생의 영화’는?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10-31 13:43
서울--(뉴스와이어)--기업들이 주관하는 일반적인 공모전이 아닌, 디자이너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재미있게 진행하는 디자인 공모전이 365일 열리는 웹사이트가 있다. 바로 디자인 플랫폼이나 디자이너 커뮤니티인 디자인레이스이다.

크라우드 소싱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가 자신이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의 한 장면 혹은 등장 인물을 모티브로 자유롭게 디자인하는 ‘내 인생의 영화’ 디자인공모전을 11월 한 달간 개최한다.

디자인레이스는 크라우드소싱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공모전을 진행하고, 숨은 디자이너들을 발굴하여 알려주는 디자인 웹사이트다. 그 외에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디자인 의뢰하기 기능 등을 제공하여 디자인이 필요한 사람과 디자이너, 그리고 디자이너끼리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내 인생의 영화’ 디자인 공모전은 내가 가장 인상 깊게 본 영화를 모티브로 자유롭게 누구나 참가 가능한 디자인하는 공모전으로, 그래픽, 일러스트, 캐릭터, 타이포그라피 등 디자인 분야에 대한 제약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디자인레이스 ‘내 인생의 영화 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레이스 회원들의 평가와 전문가 평가를 합산하여 수상이 결정되며, 12월 한 달간 평가를 거쳐, 결과는 2014년 1월 초에 발표된다. 수상작은 소정의 상금 및 상장이 제공될 예정이다.

디자인레이스 사업을 주관하는 성연규 팀장은 “디자이너 및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예전에 감명 깊게 본 영화도 생각하고, 선선해지는 가을에 감성도 느낄 수 있는 재미있고 의미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내 인생의 영화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