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스넷, 소량주문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 위한 100여종 수첩다이어리 소개
- 소량 구매가 가능한 수첩다이어리전문숍 ‘보아스넷’
2014년 다이어리는 소비자의 호응도를 높이기 위하여 다양한 사이즈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용도 365일을 상세하게 기록할 수 있는 1일식, 2일식, 효율적인 주간 스케줄 관리를 돕는 위클리, 1개월의 일정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먼슬리 등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색상이나 디자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우선적으로 제품 카다로그를 통하여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구조색상을 먼저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으며, 단 1권에서부터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할 수 있다. 표지에 상호박 작업, 기성 제품에 홍보지를 삽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아스넷 관계자는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들로부터 많은 의뢰와 주문이 들어오고 있고,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다양한 규격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이다”고 말했다.
보아스넷 개요
보아스넷은 2001년 7월 설립하여 종합적인 인쇄업체로서 책제작 및 각종 인쇄물 제작 서비스를 하였으나 최근 2008년부터는 디지털 인쇄장비와 시스템을 도입, 다품종 소량 제품에 적합한 상품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생산제품은 책제작, 각종인쇄물 기획디자인 제작, 수첩 및 포토북, 포토앨범을 제조 관련기관 개인, 기업체, 단체, 관공서, 교회, 교육기관 등에 수주를 받아서 운영하고 있다.
다이어리전문샵: http://diaryshop.net
웹사이트: http://baroprint.net
연락처
보아스넷
언론담당
이응철 대표
032-582-6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