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스, 호주 에반스 앤 파트너스와 제휴 통해 주식 사업 확대

뉴스 제공
Jefferies LLC
2013-11-04 13: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스(Jeffries)는 호주 기업들에 대한 에반스 앤 파트너스(Evans and Partners)의 주식 연구를 세계 각지의 제프리스 기관 고객들에게 공동 브랜드 방식으로 배포하기 위한 제휴를 맺었다고 11월 3일 밝혔다.

에반스 앤 파트너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제프리스에 현지 주식 중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게 되며 수주 이내에 제휴 업무가 시작될 것으로 전망된다. 에반스 앤 파트너스는 독자적인 투자신탁회사로 개인 · 기관 투자자 및 기업 등을 위해 종합적인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지난 수개월간 제프리스는 글로벌 고객에게 연구 자문 등의 제공을 확대하기 위하여 한국의 미래에셋증권, 태국의 아시아 플러스, 인도네시아의 인도 프리미어, 말레이시아의 KAF 증권 등과도 유사한 제휴를 맺어왔다.

제프리스 아시아의 마이클 알렉산더(Michael Alexander) CEO는 “우리는 점점 진화해가는 기관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제프리스의 범아시아 주식 사업을 확대, 강화하는 과정에서 에반스 앤 파트너스와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범아시아 주식 플랫폼을 확립하여 글로벌 고객에게 지역에 대한 통찰력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제공하고 완벽한 집행 및 유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제프리스의 글로벌 주식 총책임자 피터 포렌자(Peter Forlenza)는 “제프리스는 글로벌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어 50년 역사의 주식 사업을 지속적으로 정비 및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에반스 앤 파트너스의 데이빗 에반스 (David Evans) 회장은 “제프리스의 활발한 글로벌 주식 플랫폼은 에반스 앤 파트너스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며, 새로운 관계를 통해 제프리스의 글로벌 주식 유통 플랫폼을 이용하여 기존 사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제프리스의 글로벌 주식 연구는 1,600여 개 종목의 주식을 연구하는 런던, 홍콩, 뭄바이, 싱가포르, 도쿄, 휴스턴, 내쉬빌,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138명의 연구소 애널리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제프리스의 글로벌 연구 범위는 경제 및 전략,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자, 에너지, 금융 서비스, 보험, 의료 서비스, 인터넷 및 쌍방향 엔터테인먼트, 해양, 미디어, 금속 및 광물, MLP, 리츠, 기술, 통신, 여행 및 레저, 공공사업 등이 포함된다.

제프리스의 주식 연구 역량에 대하여 상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해당 제프리스 담당자에게 문의하기 바란다.

제프리스에 대하여

제프리스는 지난 50여 년간 고객 서비스에 주력해 온 글로벌 투자 은행으로 투자자, 기업 및 정부에 통찰력과 전문성을 제공하고 수행하는 선진기업이다. 제프리스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에서 주식, 채권, 외환, 선물 및 상품 등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대한 투자금융, 판매, 거래, 연구 및 전략을 제공하고, 자산 관리 전략을 선별한다. 제프리스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다각화된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NYSE:LUK)이 지분 100%를 보유한 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fferies.com

연락처

제프리스
리차드 카릴(Richard Khaleel), +1 212 284 2556
rkhaleel@jefferies.com

또는

사라-루이즈 보이에스(Sara-Louise Boyes), + 44 (0)20 7029 8022
sboyes@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