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서버치 ‘후에버1.0’ 론칭, 젊은 청년사업가들에게 새로운 기회 제공

– 웹제작을 마치 블로그처럼 가능케 해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11-05 09:30
서울--(뉴스와이어)--‘엠플러터’ 모바일웹제작툴, ‘보는통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작도구 등 DIY(Do It Yourself) 솔루션을 위주로 개발해온 ㈜왓에버서치(대표이사: 김성호, whateversearch.com)가 이번에는 웹사이트 제작도구인 ‘후에버’(Whoever 1.0)을 론칭했다.

후에버는 웹지식이 없어도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도구로 html 코딩이나, ftp 파일업다운로드, 드림위버 등 웹사이트를 제작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도구와 지식들이 없어도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게 구성됐다. 블로그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실력이 있다면 누구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려면 먼저 홈페이지(www.whoeverweb.com)에 접속해 신규 계정을 발급받은 후, 후에버솔루션이 안내하는 제작순서에 따라 웹사이트를 제작하면 된다.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내가 만들려는 웹사이트가 잘 만들어졌는가도 확인할 수 있다.

제작과정은 후에버가 제공하는 디자인 유형을 먼저 선택해 메인 페이지 디자인을 결정하고, 해당 메인페이지 디자인컨셉트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에 맞춰 구성된 서브페이지 유형을 골라서 삽입 및 저장하면 페이지 디자인이 끝난다. 텍스트는 에디터를 활용해 편하게 입력 및 수정이 가능하다.

다 만들어진 웹사이트를 웹에 출판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으로 웹출판 신청만 하면 모든 것이 끝난다. 개인이 직접 제작할 경우에는 웹출판비는 무료로 제공되며 월호스팅 비용 1만원만 내면 후에버에서 제고하는 모든 기능 및 업그레이드를 별도 비용이 없이 누릴 수 있다.

만일 제작을 왓에버서치에 의뢰해 만들 경우엔 웹출판비용 18만원만 내면 제작을 해주며, 대신 호스팅 비용은 월 3,000원(부가세별도)으로 내려가므로 장기적인 측면에서는 더 저렴하게 제작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어느 방법이더라도 동종업계 최저 수준으로 웹제작 및 호스팅을 할 수 있어 웹제작 시장에서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왓에버서치는 하드웨어 없이도 ‘후에버1.0’ 솔루션을 활용해 웹사이트 제작 및 호스팅사업을 하고자 하는 프리랜서들이나 업체들에게 무료 리샐러 정책 등 다양한 리셀러 및 공동사업 정책을 제시해 주고 있어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청년사업가들에 새롭고 파격적인 기회를 제시해 줄 것으로 보인다.

프리랜서 및 리셀러 모집은 070-8785-9006번을 통해 상시 진행 중이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http://www.mflutter.com
http://www.보는통화.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마케팅팀
김기만 대리
070-8785-90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