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넷, 범아시아에서 NaaS (Network-as-a-Service) 최초로 제공

-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를 선도하는 Pacnet Enabled Network (PEN)로 대역폭 확장성과 소프트웨어 지원 네트워크 제공

뉴스 제공
팩넷
2013-11-05 10:30
홍콩--(뉴스와이어)--팩넷( http://www.pacnet.com )은 SDN(Software-Defined-Networking)을 통해 고객이 직접 대역폭 확장을 구현할 수있는 업계 최초 Pacnet Enabled Network (PEN, http://pen.pacnet.com/ ) 플랫폼을 베타 출시함으로, 고성능의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기업들과 통신사업자에게 중대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팩넷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NaaS(Network-as-a-Service)모델로써 PEN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소프트웨어상에서 분 단위로 대역폭을 효율적으로 확장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PEN 이용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금융 및 비즈니스 중심 도시들을 아우르는 최상의 자사 소유 데이터 센터 및 통신 인프라를 통해 가상화된 크로스 커넥트를 실현할 수 있게 된다.

팩넷의 매니지드 서비스 최고 책임자 짐 패건은 “PEN은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끄는 촉진제 ” 라며 “ 아태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한 데이터 센터 및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를 이용한 차세대 툴을 활용하여 고객들의 까다로운 클라우드 니즈에 유연하게 대처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PEN은 고객이 직접 대역폭 확장과 네트워크 사용량 모니터링, 고객 정보등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성능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오픈플로우, 오픈소스 기술 방식의 플랫폼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으로 연결되어 고객이 원하는 클라우드 벤더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눈으로보는 PEN: 고객혜택

· 팩넷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글로벌 인프라: PEN은 포인트-투-포인트의 국제전용선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 걸친 10개의 광범위한 데이터 센터를 활용하여 엔터프라이즈급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 네트워크 최적화 옵션으로 완전 자동화된 프로비져닝: PEN 고객은 웹기반 포털 Pacnet Connect( http://www.pacnet.com/2013/07/pacnet-upgrades-customer-portal-with-rollout-of-pacnet-connect-and-appoints-new-vice-president-of-customer-operations/ )나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통해, 매뉴얼 절차 없이 몇 분 이내에 대역폭을 다이내믹하게 공급 가능하다. 이로써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 품질과 성능에 대한 고객 요구사항에 맞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 종량제: 네트워크의 사용량, 품질, 사용기간에 따라 비용이 청구된다.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게이트웨이: PEN은 오픈플로우기반의 소프트웨어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센터 및 어떤 외부 클라우드 벤더와도 결합 가능한 사설 클라우드로 확장됨으로써, 고객의 진정한 데이터센터 가상화 실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전통적인 계층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로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만큼 데이터 트래픽의 볼륨 증가와 복잡성이 더해져, 기업들은 비지니스 수요에 맞춰 급속히 클라우드 컴퓨팅을 수용하고 있다. PEN은 클라우드 컴퓨팅 성장에 따른 네트워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업계 선두 기술로, 팩넷 자사소유의 데이터 센터 및 해저 케이블 인프라( http://www.pacnet.com/about-pacnet/our-network/ )를 이용해 고객이 직접 네트워크 니즈에따라 소프트웨어상에서 대역폭을 확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EN은 팩넷의 네트워크를 통해 주요 대형 통신사업자 및 데이터센터에 접속을 제공하여, 고객들은 가상화된 네트워크 연결망을 구현 할 수 있다. 이것은 팩넷의 홍콩 데이터센터에서 호주의 고객 댁내 네트워크 장비까지 네트워크를 완벽히 구축 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팩넷이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및 통신서비스의 “차세대” 사업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그 중심에 있는 PEN은 2014년 1분기에 완전판이 출시될 예정으로, 팩넷의 기존 매니지드 서비스와 결합하여 부가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팩넷 개요
팩넷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통신 사업자, 다국적 기업, 정부 기관 등에 매니지드 데이터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태지역 선두의 통신 사업자이다.
46,000 km길이에 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해저 광케이블을 소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14개 주요도시에 위치한 데이터센터 연결망을 구축하고 있는 팩넷은 중국, 인도, 일본, 미국을 비롯한 주요 비즈니스 마켓에 최상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이 지역에서 구축해온 첨단 설비와 풍부한 기술력을 가지고 매니지드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부가서비스 등의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포츈 500 기업을 포함한 전 세계 유수의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홍콩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와 북미 지역의 주요 국가들에도 여러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pac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cnet.com

연락처

팩넷
조애령(Aeryung Jo)
+81 3 6430 1550
이메일 보내기

팩넷
애니 호(Annie Ho)
전화 +852 2121 2728 (홍콩)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엘드먼 퍼브릭 릴레이션 (Edelman Public Relations)
마크 리(Mark Lee)
전화 +852 2837 4756 (홍콩)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