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커뮤니티 모바일웹 솔루션 ‘최대 60% 할인가에 파격공급’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11-07 11:20
서울--(뉴스와이어)--㈜왓에버서치가 자체 개발한 커뮤니티 솔루션의 모바일버전을 출시했다.

출시와 함께 출시기념 파격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중 계속되며 이 기간에 모바일버전 구매 시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 솔루션은 네이버(Naver)나 다음(Daum) 등 포털사이트의 카페서비스와 같이 사용자가 자신이 원하는 커뮤니티를 생성해 온라인 공동체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존 포털의 카페서비스는 ID 계정 1개 당 1개의 카페커뮤니티만 만들 수 있지만 왓에버서치 커뮤니티 솔루션은 온라인 커뮤니티 공동체를 무한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커뮤니티 모바일버전의 판매가격은 부가세별도로 50만원 패키지와 200만원 패키지로 구성되며, 모바일버전 구매 시 커뮤니티 웹 솔루션은 무상임대 해준다. 웹과 모바일웹 버전을 포함해 월 호스팅료는 1GB당 3,000원이다.

패키지 별로 50만원 상품은 커뮤니티 솔루션에서 생성하는 1개 커뮤니티 모바일웹 버전만을 제공하고, 200만원 상품은 커뮤니티를 생성할 때마다 커뮤니티 모바일웹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해 필요하면 언제든지 커뮤니티 모바일웹을 생성할 수 있다.

한편 이 솔루션을 이미 사용 중인 고객들이 커뮤니티 모바일웹 버전을 구매할 경우 60%의 공급 할인가를 적용받아 각각 20만원, 80만원에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커뮤니티 솔루션은 조직 내에 예하 조직이 많은 단체나 부속기관이 많은 조직에 적합하며 교회, 소모임이 많은 동호회, 병원, 학원, 프렌차이즈 등이 주로 서비스 받고 있다.

문의 070-8785-9006, 9021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강승환 이사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