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ePoint, 무선 기기 출시를 가속화할 새로운 혁신 기술 발표

뉴스 제공
LitePoint
2013-11-13 07:00
써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늘 LitePoint는 제조 현장에서 무선 장비를 테스트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LitePoint® IQxel-M™의 출시를 발표했다.

LitePoint의 마케팅 부사장 커티스 슈미덱(Curtis Schmidek)은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끊임 없이 복잡해져 가고, 수명 주기는 짧아져만 가는 현상은 무선 기기 제조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오늘 LitePoint는 그 변화를 받아들였다. IQxel-M은 단일 기기 테스트의 속도보다 최고 두 배까지 테스트 시간을 단축할 뿐 아니라 동시에 4대의 장비를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러한 변화로 제조 환경에 이례적인 혁명을 일어날 것이다. 고객이 매우 신속하게 제품을 생산하여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제품이 시장에 출시될 때 그 수량이 수천만 대에 이르는 경우도 종종 있다.”라고 말했다

“스마트” 기기一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기기 중 하나이며, 다른 테크놀로지와 비교하여 전례 없이 대량으로 생산되고 있다. 올해 3억 5백만 대의 PC가 생산된 것과 비교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12억 대가 생산된 것으로 추정한다. 그러나 보유한 기술에 있어서 스마트 기기가 PC보다 훨씬 더 복잡하기도 하고, 운영면에서도 막대하게 복잡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이용해야 한다.

슈미덱은 여러 가지 특허 신기술 덕분에 IQxel-M은 새로운 수준의 속도와 작업량을 실현해 낼 수 있다며 “빠른 속도와 대량 생산, 낮은 테스트 비용은 무선 표준에 맞게 잘 조율한 Packet Engine®과 같은 다양한 LitePoint 특허 기술 및 방법이 맺은 결실이며, 이로 인해 최대의 테스트 처리량 달성을 지원할 수 있다. 고객의 수요에 맞춰 기기가 시장에 출시될 때 여기에 발맞춰 신속하게 생산하기 위해 대량 처리는 제조에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LitePoint 코리아의 총책임자 와이지 홍(YG Hong)은 향후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수요 감소를 믿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따라서 제조회사는 더욱 신속하게 많은 양을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생산하도록 끊임 없는 압력을 받게 될 것이다. “품질을 희생하면 속도와 생산량은 아무 의미가 없다. 품질은 테스트를 통해서만 보증할 수 있다. 그러나 더 많고, 더 새로운 기술의 도입으로 기기가 점점 복잡해지면서, 기업은 제품 테스트 방법에 있어서 선택을 해야 한다. 테스트 장비를 더 많이 구입하여 운영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이러한 요구를 해결해 줄 IQxel-M와 같은 혁신적인 신기술을 선택할 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IQxel-M은 8x8 True MIMO 대응 규격 등 다양한 규격 중 Wi-Fi(가장 널리 이용하는 802.11 밴드), 복합 내비게이션 규격 (GPS, GLONASS, Compass, Galileo, QZSS), Bluetooth, Bluetooth LE와 같은 모든 연결성 규격을 단일 측정기에서 테스트할 것이다.

슈미덱은 “이런 모든 혁신 기술은 모두 매우 소형의 2U 형상으로 제공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 결과 매우 중요한 공장 내 공간을 확보하여 고객 관리비 및 운영비를 지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회사 개요
테라다인(NYSE:TER)의 완전 자회사인 LitePoint는 캘리포니아 써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LitePoint는 무선 기기 및 가전 제품 개발자, 수탁 제조업체, 무선 통합 회로 설계자를 위한 고급 무선 테스트 솔루션을 디자인하고 개발, 지원한다. LitePoint 솔루션은 전 세계 20억 대 이상의 무선 기기의 운영을 최적화하고 이를 검증해왔다. LitePoint 제품은 개발 과정 및 대량 생산에 이용되어 고객에게 향상된 ROI와 시장 출시 시간, 제조 수익률, 제품 품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litepoin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브래드 포스톤(Brad Post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LitePoint
1 (408) 456-5000
brad.poston@litepoint.com
www.litepoint.com

앤드류 블랜채드(Andrew Blanchard)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Teradyne, Inc.
+1 (978) 370-2425
investorrelations@tera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