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퍼, 한정판 ‘3 프렌즈 오브 윈터’ 구입 시 쉐퍼100 만년필 증정

- 매화, 소나무, 대나무 디자인의 만년필 구입 시 고급 만년필 증정

- 친한 친구에게 ‘영원한 우정’을 간직한 선물을 줄 좋은 기회

뉴스 제공
BIC
2013-11-07 16:10
서울--(뉴스와이어)--BIC(대표 홍승옥)의 미국 명품 만년필 브랜드 ‘쉐퍼(Sheaffer)’는 리미티드에디션 브랜드 ‘3 프렌즈 오브 윈터(3 Friends of Winter)’ 만년필을 구입하면 SF100 만년필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3 프렌즈 오브 윈터’는 쉐퍼100 시리즈에 세한삼우(歲寒三友)를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세한삼우는 추운 겨울철에도 꿋꿋이 견디는 매화, 소나무, 대나무를 의미한다. 만년필은 책갈피와 함께 고급스러운 전용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만년필에는 필압이 강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스텐스틸 닙을 사용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쉐퍼100 만년필은 2종류로 둘 중 한 개가 증정된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이 선호되는 0.5mm 굵기의 세필이 가능한 신형 F촉을 장착하고 있다.

예로부터 세한삼우는 겨울의 추위를 견디는 고결한 절개를 선비에 비유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굳은 의지를 가지고 잘 버텨내라는 뜻으로 세한삼우의 그림 또는 부채 등을 선물하기도 했다. 또 한결 같은 모습을 가진 세한삼우의 그림 등을 세월이 가도 변치 않는 영원한 우정으로 빗대어 가장 친한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BIC의 쉐퍼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만년필 선물은 상대방의 성공을 바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친한 친구에게 영원한 우정과 성공의 메시지를 담은 만년필을 선물하고 고급 만년필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쉐퍼 오프라인 매장은 교보 핫트렉스, 링코, 영풍문고(여의도점), 반디앤루니스(종로점)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로라비전, 이네이션, 비젠, 씨이오 등 온라인 매장에서도 볼 수 있다.

한편 미국 고급 만년필 브랜드 쉐퍼는 1913년 미국 아이오와주 포트 메디슨에서 창립자인 월터 A. 쉐퍼에 의해 설립되었다. 세계 최초의 진공튜브를 사용한 만년필, 상감세공 펜촉 개발 등 우수한 품질과 기술 혁신을 통해 미국을 넘어 세계적인 만년필 브랜드로 성장했다. 1997년부터는 세계 볼펜 시장 점유율 1위인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BIC에 인수되었으며 이후 고급 만년필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BIC 개요
67년의 전통의 프랑스 브랜드 BIC은 문구, 라이터, 면도기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1945년 Marcel Bich이 BIC® Cristal Ball Point Pen을 개발하며 그의 이름인 Bich를 부르기 쉽도록 줄여 BIC 브랜드가 시작됐다. 이후 BIC은 세계 볼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2013년 현재,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9,3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한편, BIC은 2000년 한국에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2003년 빅프로덕트코리아 한국 지사가 설립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됐다.
연락처

빅 프로덕트 코리아
홍보대행사 더 피알 커뮤니케이션
김혜련 AE
02-6223-5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