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협동조합 협의회, 16일 ‘함께하는 작은 축제’ 발대식 개최
- 협동조합들의 연대와 협력을 위한 작지만 즐거운 축제 한마당 개최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공식행사와 친환경 먹거리로 만든 점심이 제공되며 오후에는 협동조합 알리기, 협동조합 게임 등으로 참여와 친목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남양주시 협동조합 협의회는 지난 10월 22일 남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한 후, 13년의 주된 사업으로 협동조합간의 연대사업과 내부 거래 사업, 송년회 등을 승인하였으며, 발대식은 협동조합간의 연대와 친목을 도모하고 아울러 대내외에 협동조합 협의회를 알리기 위하여 최초 사업으로 기획된 것이다.
현재 남양주시에는 일반 협동조합 26개와 사회적 협동조합 1개 등 총 27개의 협동조합이 창립되어 활발하게 사업을 모색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남협회는 협동조합간의 상부상조를 바탕으로 각 조합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호 네트워크를 구축해 남양주시에 올바른 협동조합 참여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창립되었다.
문의: 착한 나무심기 협동조합 나상섭 이사 010-3232-3600, ecotreecoop@naver.com
새들 개요
(주)새들은 친환경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면 에코포인트를 지급하여 나무심기에 사용하는 리워드형 인터넷 포털이다. 브랜드로는 '에코다움'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을 위한 인터넷 광고 서비스인 '에코다움 Eco AD'를 진행하여 모든 사람들이 클릭 한 번만으로 나무심기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개발 운영중에 있는 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codaum.com
연락처
에코다움
운영 대표
02-2088-6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