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버(ver1.0) 리셀러교육 실시, ‘안전하고 역동적인 청년창업으로 수익 올리세요’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11-08 11:34
서울--(뉴스와이어)--㈜왓에버서치(김성호 대표이사, www.whateversearch.com)가 지난 1일 공식 론칭한 후에버솔루션(ver1.0)과 관련해 리셀러교육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후에버솔루션은 웹프로그래밍(Web Programming)을 할 수 있는 기술이나, html 코딩(Coding)기술이 부족한 사용자들도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솔루션이다.

서버시스템, 드림위버, 파일질라 등 웹사이트 제작에 필요한 장비나 웹도구를 다루지 못해도 누구나 후에버솔루션을 통해 웹사이트를 제작하실 수 있다. Blog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센스만 있다면 ‘누구나(Whoever)’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고 후에버를 활용하면 웹사이트 제작 및 장비구매비용 없이도 호스팅사업을 하실 수 있다.

후에버 1.0Version에서는 웹사이트 제작만을 다루고 있지만 버전 업그레이드 계획에 따라 모바일, 다양한 솔루션 들이 모두 후에버에 장착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일반 개인은 물론 웹디자이너 프리랜서, 웹에이전시 등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 교육을 통해 후에버솔루션의 개발배경, 시스템운영환경, 솔루션 화면구성에 대한 설명, 주요기능설명, 실제 활용시뮬레이션, 후에버리셀러 정책, 마케팅 및 영업관리 절차 공유 등의 커리큘럼을 이수하실 수 있다. 교육 이수 시 별도 관련자격증을 발급해주진 않는다.

<후에버리셀러 사업진행 방식(단계)>

가. 후에버리셀러로 등록 후 솔루션사용 라이선스권 확보(라이선스는 승인된 리셀러에게 무료 공급)
※접속방법: www.whoeverweb.com
나. 라이선스권 확보 후 사업시작: 일반리셀러, 예치금형 리셀러 중 택일
다. 리셀러들에게 별도 관리페이지 제공(예정)

후에버 1.1Version이 출시되면 리셀러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원활한 관리페이지를 제공해드릴 예정이다. 현재 리셀러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리셀러교육 신청접수>

리셀러교육은 전화로만 접수 가능하며 소정의 교육비가 발생한다. 상담통화 후 리셀러교육 신청희망자에 한해 이메일로 소정의 신청서를 전송해준다.

문의: 070-8785-9006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강승환 이사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