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 국제컨벤션과, 롯데그룹 아이디어 공모전 동상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3-11-08 15:15
서울--(뉴스와이어)--경기 이천의 관광특성화 전문대학인 한국관광대학교(총장 정용근, 이하 한국관광대) 국제컨벤션과 김혜민, 정은향, 천혜민(2년. 지도교수 이선영, 박재준) 학생들이 제4회 롯데그룹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한국관광대 3명의 학생이 참여해 동상의 영예를 안은 롯데 아이디어 공모전은 롯데그룹 15개 계열사가 참여해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한 대규모 공모전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자격을 갖춘 국내외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는 규모 있는 행사다.

이번 공모전은 올해 4회째로 국제컨벤션과는 3개 팀이 롯데마트, 롯데제과, 롯데칠성 주제로 결선에 진출했으며, 수상팀은 롯데칠성의 ‘장수브랜드로서 칠성사이다 지속운영 전략’이란 주제에서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에 수상한 3명의 학생들은 시상금 1백만원과 롯데그룹 채용지원시 면접혜택을 얻는 행운까지 거머쥐게 되어 기쁨이 더했다.

롯데그룹 아이디어 공모전은 실제 현장에서 떠올리지 못한 새로운 영감을 얻는 기회로 15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비중있는 대회라는 점 외에도 창조적인 인재발굴의 한 채널로도 자리잡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행사다.

국제컨벤션과 손정미 교수는 “국제컨벤션과가 독자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실무형 전문인 양성을 위한 교육모듈이 지자체, 대기업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꾸준하게 수상하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과 취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의 기쁨을 함께 했다.

한편 한국관광대는 창의 융합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는 관광특성화 대학교로 국제컨벤션과는 MICE(Meeting, Incentive, Convention, Exhibition) 산업의 창의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해 기획, 크리에이티브, 기획서 작성, 실무, 마케팅 등 관련분야의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는 특성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개요
한국관광대학교는 관광 대국을 지향하는 우리나라에서 관광 전문가의 꿈과 비전을 실천해 나갈 지식리더를 키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