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와 flydubai, 기내 소매판매 플랫폼의 계속적인 사용 위해 다년간 갱신 계약 체결

- GuestLogix의 최고 솔루션으로 flydubai의 기내 판매 효율성 지속적 증가 예상

뉴스 제공
GuestLogix
2013-11-08 16:53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 (TSX: GXI)는 기내에서 POS 핸드헬드 기기를 포함한 기내 소매판매 기술의 계속적인 이용을 위한 계약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이 항공사는 2012년 9월 Initium Onboard를 인수한 이래 GuestLogix의 고객이 되어 왔으며, 이 보유 항공기 전체에 대한 계약은 GuestLogix 사이의 최초 장기 계약을 나타낸다. 이 갱신 계약에는 이 회사의 솔루션을 사용하여 기존 항공기 기내에서 음식 음료 및 면세 품목을 거래함은 물론 계약 기간 동안 해당 항공사의 성장 계획에 맞춰 새로운 flydubai 여객기 기내에 POS 기기를 배치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flydubai가 GuestLogix와 체결한 갱신 계약은 신뢰 받는 기술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당사의 공약을 반영한다. 업계에서 선호하는 기내 소매판매 기술 제공업체로서 당사는 flydubai의 기대를 충족하고 이 항공사의 기내 소매판매 계획과 미래로의 확장 노력을 지원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두바이 기반의 flydubai는 중동, 아프리카, GCC, 중앙 아시아, 인도 아대륙, 러시아 및 유럽 등지에서 65곳 이상의 목적지를 운항하고 있다. 이 항공사는 GuestLogix의 인증된 POS 핸드헬드 기기를 사용하여 모든 항공기의 기내에서 음식 음료 및 면세 상품을 판매하고, 급속히 팽창하는 보유 항공기 전체에 이 회사의 솔루션을 계속 배치할 예정이다. flydubai 는 GuestLogix의 백 오피스 및 표준 보고 기능을 활용하는 이외에도 이 회사의 OnTouch® Analytics 플랫폼을 실행하여 기내 실적을 향상시키는 선택을 할 예정이다.

flydubai의 IT 담당 부사장인 Declan Hogan은 “flydubai에서는 기술에 대한 투자가 운항의 효율성을 높인다고 생각한다. GuestLogix는 당사에 편리한 기내 결제 방법을 제공하며 당사는 이 회사와 다시 협력하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GuestLogix의 글로벌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인 Ilia Kostov는 “중동 지역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항공사 중의 한 곳과 체결한 계약 갱신은 GuestLogix의 전 세계적인 뛰어난 기술, 전담 서비스 및 친절한 지원의 지속적인 제공 능력을 나타낸다. flydubai와의 기존 관계 구축 및 이 항공사의 기내 소매판매 매출 목표 달성 지원을 고대한다”고 말했다.

flydubai 관련 정보

두바이 기반의 flydubai는 전례 없이 확장되는 네트워크에서 여행의 장벽을 없애고 서로 다른 문화 간의 연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2009년 운항을 시작한 이래 flydubai는 다음의 실적을 달성했다.

· 2013년 1월 발표된 신규 항로 16개를 비롯하여 65개 이상의 기착지로 구성된 네트워크 구축

· 이전까지 두바이와의 직항이 없었거나 두바이로부터 UAE 국적 항공사가 운항하지 않았던 46곳의 새로운 항로 개설

· 2016년까지 달성될 예정인 초기 50대 주문으로부터 32대의 보유 항공기 구축.

또한, 신생 항공사로서 flydubai가 보유한 민첩성과 유연성으로 두바이 정부의 비전에 발맞추어 이전에 운항하지 않았던 시장에서 무역 및 관광 흐름을 창출함으로써 두바이의 경제발전을 향상시켰다.

flydubai의 서비스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flydubai.com에서 볼 수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열차 운항사 그리고 승객 운송 업계에 대한 기내 거래 프로세싱 파트너로서 전문성을 십 년 넘게 제공한다. GuestLogix는 고객을 지원하여 고객의 수요와 승객에 맞게 맞춤화된 기내 소매 환경을 생성, 관리 및 제어하여 진정한 개인적 경험을 선사한다. 이 회사는 케이터링, 면세점 및 온보드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선두업체들과 제휴하여 전 세계 항공사 및 철도 회사들에게 완전한 객실 소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GuestLogix의 글로벌 본사와 제품 혁신 센터는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밖에 달라스, 런던 및 홍콩에 지역 본부 사무소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3 GuestLogix. All Rights Reserved.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수록된 일부 진술은 GuestLogix사업과 그 사업이 운영되고 있는 환경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는 현재의 예상에 기초하고 있다. 역사적 사실을 제외하고 여기에 수록된 진술 중 “예상된다”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기대된다” “의도한다”의 표현 또는 회사 또는 그 경영자와 관련되는 범위에서 유사 표현으로 식별되는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결과 또는 사건에 대해 GuestLogix가 갖는 예상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2013년 8월 12일 규제당국에 제출한 보고서에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하에서 논한 문제를 포함하여, 실제로는 실질적으로 현재의 기대와는 다른 결과 또는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대상이다. GuestLogix는 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또는 실제결과가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반영된 결과와 다른 이유를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Dan Thomps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IR 담당 부사장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