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랑가, 나만의 전용 메신저 서비스 오픈

-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긴 10팀 선정 무료 제공 이벤트

뉴스 제공
넥스터소프트
2013-11-10 09:54
서울--(뉴스와이어)--친구끼리 지식을 공유하는 지능형 모바일 메신저 ‘알랑가’(넥스터소프트 대표 차재현)가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 알랑가를 자신이 원하는 모양대로 만들 수 있고, 또한 스스로 그 메신저의 운영자가 되는 ‘전용 메신저 서비스’가 바로 그것.

예를 들어 A 군이 전용 메신저를 신청하여 ‘알랑가 A’앱이 완성되면, 그가 운영하는 온오프 모임의 회원들이 ‘알랑가 A’앱을 다운받아 그들만의 전용 메신저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스킨의 모양 뿐만 아니라 로고, 앱 이름까지 원하는 모양으로 바꾸어준다니 마치 자신이 개발한 앱처럼 보여질 수도 있겠다. 실제로 운영자는 이를 관리자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전체 공지를 할 수 있고 가입 승인, 차단 등 회원 관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규모의 동호회, 학급단위, 팬클럽, 기업 등 다양한 집단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어 그들만의 리그가 필요한 폐쇄형 SNS 시장의 전형적인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나만의 전용 메신저 서비스의 베타 버전을 이용하고 있는 모 투자자모임의 운영자는 ”저희는 정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투자 클럽이다보니 정보 공유의 신속성과 정보 유출이 늘 걱정입니다. 문자나 톡은 외부인과 공유 될 가능성이 높고, 그렇다고 전화나 이메일로 일일이 설명하기는 힘든 일입니다. 알랑가 전용 메신저 서비스는 그런 걱정이 없는데다 내가 보낸 내용을 언제든 삭제할 수 있고, 신속하게 단체 공지를 내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원들과 지식을 공유하며 궁금한 내용을 수시로 해결할 수도 있으니 정말 편리합니다.”고 말했다.

본 서비스의 출시 기념으로 ‘나만의 전용 메신저 무료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랑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참가 댓글을 남긴 10명을 선정하여 무료로 전용 메신저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위한 정보는 알랑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langa0)에서 확인 가능하다.

넥스터소프트 개요
넥스터소프트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스마트폰 앱과 페이스북 앱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사이다. 스마트폰에 걸맞은 유용한 유틸리티 앱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필수 앱 개발 전문 기업으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기발한 발상과 섬세한 기획으로 중기청의 우수앱으로 선정, 제작지원을 받기도 한 스마트폰 SNS기반의 지식검색앱 ‘알랑가’의 글로벌 서비스를 추진하며 업계로부터 주목받는 소프트웨어 개발사이다.

알랑가 홈페이지: http://www.alanga.net
알랑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langa0

웹사이트: http://www.nextersoft.com

연락처

넥스터소프트
차재현 대표
070-7757-05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