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대통령, 고쿠요 사은품 증정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문구대통령
2013-11-10 10:05
서울--(뉴스와이어)--문구대통령이 오는 11월 10일부터 홈페이지(www.munguking.com)를 통해 고쿠요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도트라이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주문건부터 도트라이너 재고소진시까지 진행하며, 고쿠요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도트라이너(SAMPLE)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1건의 주문당 1번만 지급되며, 묶음배송은 1건의 주문으로 취급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도트라이너는 도트타입의 테이프 풀로 손이나 주위를 더럽히지 않고 수정테이프처럼 그어서 깔끔하게 붙일 수 있는 신개념 풀이다.

문구대통령 관계자는 “이벤트가 별로 없는 11월, 고객들의 쇼핑혜택을 위해 제조사 및 국내수입원과의 협력을 통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구대통령 개요
문구대통령은 오프라인 문구도매업체로 시작하여 문구, 필기구, 학용품, 사무용품,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2009년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여 업계 1위를 향해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문구대통령은 온라인을 통한 유통과정의 혁신으로 도매와 소비자의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여 불필요한 중간유통과정을 줄이고 마진폭을 낮추어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문구대통령: http://www.munguking.com

웹사이트: http://munguking.com

연락처

문구대통령
홍보담당
채재혁
070-7798-6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