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 8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3-11-10 09:58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대표 최동훈, 이하 꽃마)이 오픈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꽃마는 모든 생산자가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걸고 상품을 판매하며 믿고 살 수 있는 쇼핑 공간을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로 식품, 리빙, 패션, 뷰티, 도서, 컬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500여개의 가게가 입점해 있다.

대표적으로 ‘선물꾸러미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주문내역이 있는 회원 중, 5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입점가게에서 함께 마련한 다양한 선물꾸러미를 무료로 보내는 행사다.

선물꾸러미에는 △생식, 보이차 음료, 홍삼, 야생화 폼클렌징 등 꽃마의 인기 자체브랜드(PB) 제품 △입점 가게들이 준비한 제주 참굴비, 김치, 장아찌, 오리고기 슬라이스 등 식품류 △스카프, 천연비누, 치약칫솔세트, 이불, 커피잔 세트 등의 생활용품이 골고루 들어 있다.

또 꽃마 측은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꽃송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꽃마주민이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꽃마에 문을 연 500여 개 가게 중에서 ‘2013년 꽃마가게 BEST 10’을 직접 뽑는 투표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꽃마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conma)를 ‘좋아요’ 누르면 꽃송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연다. 페이스북 사용자는 ‘좋아요’를 누르고 꽃마 아이디를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최동훈 꽃마 대표는 “꽃마는 ‘좋은 의식주 문화를 나누는 건강 및 행복공동체’라는 슬로건에 맞게 모든 생산자가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걸고 상품을 판매한다”면서 “소비자가 직접 상품 선정과 평가에 참여하는 등 기존 인터넷 쇼핑몰과는 차별화한 전략으로 지난 8년간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왔다”고 말했다. 또 “꽃마주민들과 함께 축하와 기쁨을 나누고자 하는 뜻으로 8주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