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데킬라 담은 맥주 ‘코르테스’ 국내 출시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3-11-11 09:30
고양--(뉴스와이어)--주류전문 유통업체인 뱅드뱅(대표 손연식)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데킬라맥주 ‘코르테스’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르테스는 부드러운 데킬라향과 달콤한 라임향이 어우러져 섬세한 단맛과 맥주의 쌉쌀함 그리고 태양의 데킬라향을 느낄 수 있다. 도수는 6.0%로 남녀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투명한 유리병에 그려진 솜브레로(멕시코 전통모자)와 용설란(데킬라의 주원료)이 코르테스에 담긴 데킬라를 연상시킨다.

코르테스는 현재 이탈리아, 프랑스, 오스트레일리아, 칠레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데킬라와 맥주를 즐겨 마시는 젊은 20~30대 남녀에서 인기가 많다.

2012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프랑스 파리 SIAL에서는 태양의 데킬라맛과 시원한 기분이 드는 투명한 유리병으로 호평을 받았다.

데킬라맥주 코르테스는 더블샷잔에 따른 후 한 모금에 다 마셔야 데킬라의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고, 레몬 또는 라임을 곁들여 마시면 더욱 상쾌하다. 어울리는 안주로는 칠리소스의 매콤한 나초, 달콤한 샤워크림이 매력적인 퀘사딜라 같은 멕시칸푸드이다.

코르테스는 전국 홈플러스에서 2,700원, 맥주전문점인 맥주바켓이나 통파이브에서 2천원대~3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비어벨트코리아 개요
(주)비어벨트코리아는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을 직접 거래하고 있는 주류전문 유통업체이다. 세계 최초 스포츠 맥주 볼비어(Ball Beer)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덴마크 사이다 Tempt(템트), 북유럽 맥주 볼파스엔젤맨(Volfas Engelman), 벨기에 애비 맥주 발듀(Val Dieu), 덴마크 국민 맥주 팍세(Faxe), 독일 프리미엄 밀맥주 아이바우어(Eibauer)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http://www.vindevin.co.kr/brand/07.php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주)뱅드뱅
마케팅팀
황정애 주임
031-974-19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