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맥주 볼비어, 전용잔 패키지 첫 출시

독일 정통 맥주로 색다른 추석 선물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5-09-11 08:00
고양--(뉴스와이어)--수입주류 전문 유통업체 비어벨트코리아(대표 손연식, www.beerbeltkorea.co.kr)가 추석을 맞이해 정통 독일 맥주인 볼비어 전용잔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볼비어 전용잔 패키지는 2종(라거와 헤페)으로 구성되었다. 볼비어 공식 모델인 안정환이 있는 볼비어 라거 패키지에는 라거 6캔과 전용잔 1개가 들어있다. 볼비어 헤페 패키지에는 헤페 6캔과 전용잔 1개로 구성되어 있다.

볼비어 전용잔은 500ml 볼비어 캔 하나가 가득 담기는 대용량 잔이다. 볼비어 라거, 헤페의 전용잔은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비어벨트코리아 임기용 볼비어 브랜드 매니저는 “볼비어 라거는 역동적인 축구 선수의 모습을, 볼비어 헤페는 투수와 타자 승부의 순간을 모습을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담아냈다”며 “판매가 15,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추석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용잔이 포함된 볼비어 전용잔 패키지는 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 할인마트에서 판매되며 행사기간은 9월 10일부터이다.


비어벨트코리아 볼비어 소개
비어벨트코리아는 2014년 독자적인 브랜드로 세계 최초 스포츠맥주 볼비어(BallBeer) 2종을 출시하였다. 볼비어는 2014년 12월 1일, 출시 6개월 만에 한국프로축구연맹(K리그) 공식지정 맥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국제 상표권 등록에 이어 중국을 포함한 해외 수출도 준비 중에 있다. 볼비어의 출시와 성장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응원문화 구축과 국내 유소년 스포츠 저변 확대, 생활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비어벨트코리아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