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비즈, 성공창업 전 과정 지원 위한 워크숍 시행

뉴스 제공
지노비즈
2013-11-11 09:39
서울--(뉴스와이어)--지노비즈㈜(대표 성기호, www.ginnobiz.com)는 ‘행복한 창업’ 프로젝트 중 하나로 여성창업자를 포함 초보창업자들의 창업 지원을 위한 ‘소통과 화합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교육과 창업전문가로서의 멘토링 등을 제공할 수 있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통과 화합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기업의 방침아래, 35개 팀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 프로젝트에 관련된 부서는 인사팀을 포함, 시니어 창업팀, 창업 인큐베이팅팀, 창업몰 이노베이션 팀, 여성창업팀, 초보창업팀, 시니어 창업팀, 조기 은퇴자 및 실업자 창업팀, FC/RC 팀을 포함하여 총 인원 200여 명에 이른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창업전문가들의 창업지원이 단순히 창업을 시작하는 단계에만 영향을 미치는 기존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과 달리, 회사 전체 부서가 서로 연계되어 성공창업을 이끌어내는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워크숍의 결정에 따라 각 팀에서는 해당 프로젝트 기간 동안 ‘실무지원 담당자’를 정하고, 다양한 관련 부서의 지원인력이 창업교육 및 강좌 업무를 전담하여 창업 과정 전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상황들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된다.

이와 관련해 기업 측은, 공문 및 교육자료 처리비율이 종전보다 월등히 높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직원간의 소통과 효율적인 업무 분담, 각 팀의 업무 이해도 향상 등의 직원 화합 운영 사업이 조기 정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기호 대표는 "여타 창업지원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되고 월등해진 지원 내용을 통해 향후 다양한 분야의 성공 사례를 만들고, 창업이 실제 국가 경제를 책임질 수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서의 새로운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노비즈 개요
지노비즈(주)는 프랜차이즈 창업 및 인큐베이팅 전문기업이다.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 등의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ginnobiz.com

연락처

지노비즈(주)
경영지원팀
전수진 실장
02-3442-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