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이노베이티브 스웨덴’ 프로젝트 참가

- 11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이케아 제품을 이화여자대학교 ECC극장에서 전시

- 26일과 27일, 이케아의 디자인 철학을 소개하는 워크샵과 세미나 진행

- 28일, 이케아 코리아의 기업 및 직군 정보를 제공하는 ‘이케아 커리어 데이’ 개최

스톡홀름--(뉴스와이어)--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가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열리는 ‘이노베이티브 스웨덴’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주한스웨덴대사관과 스웨덴대외홍보처가 공동주최하는 ‘이노베이티브 스웨덴’ 프로젝트는 스웨덴의 혁신을 소개하는 세계 순회전으로, 2011년 미 스탠포드대학을 시작으로 캐나다, 브라질, 중국, 독일, 일본에 이어 이달 11일 한국에서 개최된다. 이케아는 스웨덴에 뿌리를 둔 홈퍼니싱 기업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해 전시와 세미나 및 워크샵, 기업 채용설명회를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디자인 역량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이케아는 이번 참가를 기념해 이케아 텍스타일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홈퍼니싱 제품을 활용해 이화여자대학교 ECC 극장을 꾸민 전시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전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이케아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는 ‘더 좋은 일상을 위한 디자인의 혁신, 이케아’와 ‘민주적 디자인(democratic design)을 위한 이케아의 세 가지 이야기’라는 주제로, 26일과 27일 양일간 세미나와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케아 코리아와 이케아 스웨덴(IKEA of Sweden)이 참여해 이케아만의 디자인 역량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이케아는 자사 취직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기업 채용설명회인 ‘이케아 커리어 데이’를 28일 개최한다. 이케아 코리아의 기업 소개와 함께 향후 채용 예정인 직군 등 이케아 코리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눌 계획이다.

울프 스메드버그(Ulf Smedberg)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이케아가 뿌리를 둔 스웨덴의 혁신과 이케아의 디자인 역량을 이번 프로젝트에서 한국 소비자들과 직접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이케아 광명점이 2014년 말 오픈 예정인만큼 훌륭한 기능과 품질, 아름다운 디자인, 그리고 환경과 사람에 대한 지속가능성을 포함하는 ‘가치 있는 낮은 가격 (low prices with a meaning)’의 이케아 컨셉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홈퍼니싱 기업으로, 전세계 40개 국에서 338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케아는 멋진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케아 개요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으로, 집과 관련한 멋진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케아는 사업의 모든 단계에 걸쳐 사람과 환경을 배려하고 있으며, 아동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각종 사회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ikea.com 에서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ikea.kr

연락처

이케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박혜령 AE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