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브랜드 헬로에브리바디,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11월 11일,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 이용할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그린솔루션스
2013-11-11 14:52
춘천--(뉴스와이어)--㈜그린솔루션스(대표 김남경, www.helloeverybody.co.kr)의 바디케어 브랜드 헬로에브리바디가 1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1년 11월 11일에 론칭된 헬로에브리바디의 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1+1 행사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헬로에브리바디 관계자는 “그동안 제품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가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헬로에브리바디는 자체 연구·개발한 식물성 천연원료를 이용하여 스킨, 헤어케어 등 주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독특한 향기와 유니크한 디자인, 사용 후 드라마틱한 피부변화 결과 등 다양한 장점을 바탕으로, 20~30대 여성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헬로에브리바디는 그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이용할 기회를 제공해왔으며, 홈페이지에 게재돼 있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 제품 만족도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린솔루션스 개요
그린솔루션스는 천연식물성 추출물과 과학기술과의 조화를 바탕으로 피부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줄 수 있는 소재 및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헬로에브리바디: http://www.helloeverybody.co.kr

연락처

그린솔루션스
최창남
033-258-6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