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에브리바디, 봄철 건조한 피부에 특효 ‘마린 하이드로 에너지 앰플’ 리뉴얼 출시

- 기존 제품보다 마린 콜라겐 성분 두 배 이상 강화

- 높은 보습력과 산뜻한 발림성이 장점

뉴스 제공
그린솔루션스
2014-03-24 16:41
춘천--(뉴스와이어)--바디 케어 라인으로 유명한 ‘헬로에브리바디(㈜그린솔루션스 대표 김남경, www.helloeverybody.co.kr)’의 스킨케어 라인 ‘라클리아’가 마린 하이드로 에너지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제품보다 마린 콜라겐 성분이 두 배 이상 강화되고 피부 친화력과 보습력이 높아져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마린 하이드로 에너지 앰플에는 해양심층수, 마린 식물 성분, 히알루론산, 베타 글루칸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 빛나는 광채 피부가 되도록 도와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오염이 적고 청정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하여 피부에 유효성분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빠르게 흡수시킨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제형이라 언제 어디서나 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발림성과 높은 보습력으로 건조한 봄 날씨에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그린솔루션스 소개
그린솔루션스는 천연식물성 추출물과 과학기술과의 조화를 바탕으로 피부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줄 수 있는 소재 및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그린솔루션스: http://www.helloeverybody.co.kr

연락처

그린솔루션스
최창남
033-258-6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