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삼성카드와 제휴…CGV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 포인트 결제 시 선착순 2,500명에게 증정

- 11월 7일~28일, 한 달간 매주 목요일에 블랙스미스 방문 시 삼성카드 50% 포인트 사용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11-12 10:54
서울--(뉴스와이어)--“블랙스미스에서 식사도 하고 영화도 보고! 일석이조 혜택을 즐기세요”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삼성카드와 제휴, 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외식비 부담은 줄이고 문화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CGV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와 ‘매주 목요일 삼성카드 50% 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 ‘CGV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11월 7일(목)부터 12월 6일(금)까지 전국 블랙스미스 매장에서 4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 한해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 시 CGV 영화예매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테이블 당 일 1회 제공되며, 선착순 2,500매를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11월 7일(목)부터 11월 28일(목)까지 한 달간 매주 목요일에는 블랙스미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까지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사역점, 천안 두정점 등 몇 개 지점을 제외한 전국의 블랙스미스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유 포인트가 1 포인트 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금보다 카드 사용이 익숙한 고객들에게 외식비 부담은 줄이고, 문화생활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두 가지 이벤트의 중복 적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외식비 부담도 줄이고,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2030에게 특히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카드 할인 외에도 블랙스미스는 다양한 카드사 제휴를 통해 상시로 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M카드는 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OK 캐쉬백 멤버십 카드 및 OK 캐쉬백 로고가 있는 신용카드는 20% 할인 또는 5% 적립이 가능하다. IBK 기업은행카드는 ‘참 좋은 친구카드’ 이용자에 한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불경기에 외식비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제휴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블랙스미스를 찾는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사 (주)신시아
신시아
강민혜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